17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대한민국에 오직 하나밖에 없는 유일무이한 '자기님'들과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전 바둑기사 이세돌, 배우 김동희, 임명장 필경사 자기님, 사법연수생 자기님, 프로야구 에이전트 자기님이 유퀴저로 같이하면서 풍성한 즐거움을 책임진다.
뛰어난 연기력으로 ‘괴물 신인’이라는 별명이 붙은 김동희 자기님은 이날 방송의 화제의 인물로 출연, 솔직한 매력을 나타내 관심을 모읍니다. 김동희, 가족사 공개 "평탄한 삶을 살지 못했다"
이날 김동희는 "어머니랑 둘이 있다. 홀로 저를 키우시느라 고생 많이 하셨다. 어머니가 75년생이다. 젊으신데 엄마의 청춘은 없었다. 엄마가 저를 위해 희생하시며 몸도 많이 안 좋아지신 것 같아서 마음이 안 좋다. 이제 엄마의 삶을 풍족하게 만들어 주고 싶다. 엄마와 조금 더 오래 있고 싶다"라며 가정사를 밝혔다.
김동희는 모친에게 영상편지도 남겼다. 이어 "돈 많이 벌어서 집도, 차도 다 사드리고 싶다"라며 어머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배우 김동희 나이 2020년 현재 기준 만 22세입니다, 이름 김동희 생년월일 1999년 6월 13일생으로 김동희 경상북도 안동시에서 태어났습니다. 배우 김동희  키 179cm로 남성 평균 키 이상의 훤칠한 신장을 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동희 잘생긴 외모와 탄탄한 몸매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 김동희 학력 정보로는 이목중학교를 졸업한 후 안양예술고등학교에서 연극영화과를 졸업했습니다. 이후 가천대학교에 입학한 김동희 연기예술학과에 재학 중입니다.

배우 김동희 소속사 정보로는 현제 JYP 엔터와 앤피오 엔터 소속으로 알려졌습니다. 배우 김동희 드라마 데뷔는 2018년 웹드라마 에이틴 작품이 알려졌습니다.
배우 김동희 연기자의 꿈을 꾸게 된 시기는 중학교 3학년 시기로 밴드부 소속으로 대중들 앞에 나서는 것을 즐기는 모습에 배우의 꿈을 꾸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후 고3 시기 대학입시를 준비하던 와중 JYP 캐스팅 매니저의 명함을 받으면서 인연을 맺었으며 2018년 초 입시 종료 이후 JYP 엔터의 오디션에 참가하여 배우 연습생으로 입사했습니다.

2018년 11월 배우 김동희 드라마 SKY 캐슬 속 차서준 역할로 출연하면서 첫 브라운관 데뷔했습니다. 출연 당시 김동희 솔직한 모습으로 오디션에 임하여 합격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동희 웹드라마 에이틴 작품 이후 김동희 드라마 SKY 캐슬의 대흥행으로 단숨에 대세 배우로 거듭났습니다. 이후 2020년 김동희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작품과 인간수업 작품에 출연하면서 기세를 이어갔습니다.

2020년 2월 출연한 김동희 이태원 클라쓰 작품은 배우 김동희 공중파 첫 주연 작품으로 알려졌습니다. 학생 역할이 아닌 성인 연기로 도전한 배우 김동희 또 한번 큰 흥행을 이루어냈습니다.


그리고 2020년 4월 넷플릭스 오리지널 김동희 드라마 인간수업 속 주인공 오지수 역으로 주연을 맡았습니다. 배우 김동희 이태원 클라쓰 작품과 더불어 김동희 인간수업 작품으로 흥행 배우로 거듭났습니다.

배우 김동희 영화 활동 또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현재 2020년 6월 기준 알려진 바로는 김동희 소속사 엔피오 엔터에서 김동희 영화 너와 나의 계절 출연을 제안받고 긍정적인 검토 중이라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