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관계자는 “이규형이 방송에 출연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아직 촬영 날짜와 방송 날짜는 미정이다”라며 말했어요.
예능프로에 출연해서 일상을 공개하는건 처음이라고 하는데요.

어떤 차이가 있을지 배우로써 말고 사람 이규형의 일상은 어떨지 진짜 궁금해요!

이규형은 1983년 11월 29일생으로 올해 나이 38세 입니다. 가족은 부모님과 누나가 있다고 하며 이규형 키 175cm, 몸무게 65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으로는 중동고등학교 - 경희대학교 연극영화과 중퇴 - 동국대학교 연극학과 학사 졸업이라고 합니다. 2001년 영화 '신라의 달밤'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에이스팩토리 입니다.


배우 이규형은 뒤늦게 뜬 스타라고 할 수 있습니다. 30대 후반의 나이가 되었지만 이규형을 대표하는 작품은 많지 않은데요.
이규형은 특유의 섬세하고 장악력 넘치는 연기로 주로 뮤지컬과 연극을 넘나들며 무대 위주의 활동을 해왔습니다. 그리고 현재는 영화와 드라마를 통하여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지요.

2017년 tvN 드라마 '비밀의 숲' 에서 미스터리한 검찰 수사관인 '윤세원' 역을 맡아 인지도를 엄청나게 올리기 시작 하였으며 그 인기를 이어 '슬기로운 감빵생활' 에서 마약범인 '유한양' 역을 맡아 극에서 극으로 전혀 다른 배역을 맡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완벽에 가까운 연기를 보여주며 같은 사람이 맞느냐는 반응을 이끌어 내며 연기를 인정받게 되었습니다.


이규형은 2020년 tvn 새드라마 '하이바이, 마마!' 에서 아내를 잃은 슬픔을 가슴 깊이 묻고 행복해지기 위해서 노력하는 흉부외과 의사 '조강화' 역할을 맡으면서 극전체를 이끌어가는 무게감 있는 주연 배우로 다시금 발돋움하게 됩니다. 이규형은 출연하는 드라마마다 연기 좀 살살하라는 말이 쏟아질 만큼 뛰어난 연기력을 드러내고 있는데요. 이 때문에 팬들도 이규형의 연기력을 상당히 높게 평가하고 있습니다.


이규형은 드라마에서 결혼을 한 남자 주인공의 역할을 많이 맡았기 때문에 이규형이 실제로 결혼을 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규형은 아직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이며 아직 열애설이나 여자친구 관련 이야기는 나오지 않은 상태네요.

이 때문에 이규형의 혼자사는 모습을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고, 결국 '나혼자산다' 에 무지개 회원으로도 입성을 하게 되지요.

예능에서의 이규형의 모습을 기대하며,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꾸준히 좋은 연기를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