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택트'에 출연하는 이주빈과 김명준. 이들 둘의 관계가 의심스러운데요. 드라마 '멜로가 체질'에 같이 출연했던 것으로 알려진 이주빈과 김명준은 4년여 친한 사이었다는데요. 친구끼리 아이콘택트엔 웬일일까요? 




서로 남사친과 여사친으로 부르고 있는데요. 서로를 설렘이 없고 그냥 동네 친구라 하며, 가족이나 남매 같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주빈과 김명준 열애를 시작하느냐, 절친으로 남느냐 한 번 살펴볼게요.



이주빈과 김명준은 연인인 듯 친구인 듯, 열애인 듯 우정인듯한 관계로 느껴지는데요. 김명준이 "자주 보던 사이인데 요즘 소원해진 것 같아서, 연락이 평소처럼 잘 닿지 않아서 그 이유를 물어보려고 한다"라고 이주빈을 소환한 이유에 대해 얘기했습니다.

김명준은 "무슨 일 있어?"라며 안부를 물었고, 이에 이주빈은 "우리 관계 얘기는 잘 못 했던 것 같아. 서로에게 솔직하게"라며 말문을 열었습니다.



"네가 느꼈을지는 모르겠는데, 사실 그게 좀 오래됐어"라며 이주빈이 속마음을 고백했습니다. 물론 이주빈이 김명준에 마음이 있다는 얘기가 아닐까 싶어요.
김명준 역시 "같이 끝나고 밥 먹자기에, 그때 약간, 조금은 느낌을 받았지"라고 털어놓았는데요. 두 사람은 마음이 통했던 것 같은데, 무엇 때문에 연결이 되지 않았을까요?



이어서 이주빈은 "안 보면 보고 싶고, 뭐 하나 궁금하고.."라고 평소 생각을 얘기하며 고백했습니다. 김명준 역시 이주빈과 연인이 되어 열애를 한다면 "만약, 연인이 된다면, 편한 친구 사이 같은 연인이 되지 않았을까?"라며 상상도 했다고 하네요.

이주빈은 “우리 관계 얘기는 솔직하게 잘 못했던 것 같다”고 말을 꺼냈고 두 사람은 “네가 알고 있었을지 모르겠는데”, “그때 약간 조금 느낌을 받았다” 등 미묘했던 순간들을 교류했다.


배우 이주빈은 1989년 9월 18일생으로 올해 나이 32세입니다. 고향은 강릉이며 키는 161~2cm로 추정되며 몸무게는 48~50kg으로 추정되는데요. 혈액형은 AB형으로 전해지며 학력은 동덕여대 방송연예학을 전공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녀는 2017년 SBS 드라마 '귓속말'을 통해 처음 배우로 데뷔하였죠.


이 후 배우 이주빈은 매해 2~3작품씩 소화하게 되는데 2019년엔 4편의 드라마를 촬영하며 커리어 하이를 찍기도 하죠. 지상파, 케이블 가릴 것없이 출연한 이주빈 출연작은 미스터 션샤인, 하나뿐인 내편, 트랩, 멜로가 체질, 조선로코 녹두전, 안녕 드라큘라 그리고 최근 그 남자의 기억법에 출연했습니다.
배우 김명준 프로필 본명 김명준, 1991년 12월 1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9살입니다.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6년 웹드라마 '긍정의 체질'이라고 하네요.

김명준의 작품 출연작을 알아보니 영화 출연작 어쩌다 결혼, 극한직업, 안시성, 바람바람바람, 글로리데이이며 드라마 출연작은 멜로가 체질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보기 편안한 배우가 되고 싶고 즐기면서 일을 하는 만큼 저를 봐주시는 분들도 반가워해주셨으면 한다고 말을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멜로가 체질’에 함께 출연했던 배우 이주빈과 김명준이 서로에 대한 묘한 감정을 털어놓았다.
이번 '아이콘택트' 출연을 통해 이주빈과 김명준의 열애는 시작되는 건가요? 오늘부터 1일이 되길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