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의 나태주와 신인선이 SBS플러스 '김수미의 밥은 먹거 다니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특히 이날은 나태주가 가슴 아픈 가족사를 고백한다고 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나태주는 어린 시절 부모의 이혼으로 어머니를 15년동안 못봤다며 어머니에 대한 마음을 고백한다고 합니다.

초등학교 저학년때 부모님이 이혼했다고 밝힌 나태주는 어머니의 소식조차 모른다는 상태. 그동안 밝은 나태주의 모습만 봤었는데.

이에 김수미는 "그동안 엄마가 보고 싶지 않았냐"고 조심스럽게 묻자, 한참을 뜸 들이던 나태주는 "사실 엄마의 얼굴이 기억나지 않는다"고 담담하게 고백해 주위를 짠하게 했습니다.

나태주는 최근 사람을 찾아주는 예능프로그램 섭외 연락을 받았을 때 어머니가 떠올랐다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나태주는 "아버지에게 엄마를 찾으면 안 되겠냐는 말을 할 용기가 안 났다"며 엄마를 찾지 않은 이유를 덧붙였습니다.


또한 나태주는 어디선가 보고 있을 어머니를 향해 그동안 전하지 못했던 진심 어린 메시지를 보내기도 했습니다.

어릴 적 부모님이 이혼하신 후 6명 고모들이 날 키워주셨다. 나태주는 낳아 준 어머니가 곁에 없었지만 6명의 고모들이 어머니처럼 애정으로 자신을 키워주셔서 자신에게는 6명의 어머니가 계시다며 고모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나태주 아버지는 20년간 고깃집을 운영하며 나태주가 태권도를 잘 할 수 있도록 뒷바라지를 하였다고 합니다.



나태주는 1990년 12월 21일생으로 올해 나이 31세 만 나이는 29세 사수자리 말띠입니다. 나태주 소속사는 K타이거즈 엔터테인먼트이고 소속그룹은 K 타이거즈 제로입니다.

이미 미스터트롯에서 나태주의 트레이드마크는 바로 태권도인데 나태주는 세계태권도품새선수권대회 남자 국가대표입니다. 나태주는 응암초등학고 충암중, 충암고를 졸업하고 경희대학교 태권도학과를 전공하였습니다. 나태주는 나이 9살 때부터 태권도를 시작해 태권도 청년 타이틀로 스타킹에 출연한 경험도 있습니다.


나태주는 미스터트롯 직장인부에 참가해 화려한 태권도 퍼펀먼스와 가창력으로 많은 팬층을 확보하였고 엄청난 퍼포먼스를 하면서도 흔들림 없는 가창력으로 준결승까지 올른 바 있습니다.

그리고 나태주는 미스터트롯 출연자 중에 제일 먼저 광고계약을 한 것으로 알려졌는데 광고주는 전자랜드였습니다. 현재 전자랜드 전속 모델로 광고에 출연 중인데 태권도를 모티브로 다양하게 연출된 광고를 볼 수 있습니다.



현재 나태주는 미스터트롯 출연 전보다 수입이 70배 상승했다고 합니다. 태권도 청년이라는 이미지로 앞으로도 더 많은 광고를 찍어 수입이 더 늘지 않을까 합니다.


돈을 많이 벌게 된다면 가장 하고 싶은 일이 아버지 여행 보내드리는 일라고 말하는 요즘 대세남 태권도 선수이자 트로트 가수 나태주씨의 미래를 응원합니다.

나태주는 안타까운 가족사를 딛고 일어서 결국 태권도 선수 겸 트로트 가수로 성공하게 되었는데요, 앞으로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멋진 가수가 되시고, 더 좋은 모습으로 더욱 활발한 활동 이어 가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