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재는 '하트시그널3'에 출연하며 외모와 스타일로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하트시그널3'에서 임한결과 러브라인을 이루는 상황에서 임한결은 누리꾼의 반응을 인지, SNS에 화답하기도 했다. 하지만 서민재는 인스타그램 계정이 없는 것으로 알려지며 누리꾼과 소통을 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언젠가부터 서민재의 인스타그램 계정이 공개됐습니다 하트시그널3’ 출연진들은 방송이 끝나기 이전까지 인스타를 공개해서는 안 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종영이 다가오자 서민재를 비롯한 이가흔, 박지현, 천안나 등이 인스타를 다시 공개한 것으로 짐작되고 있습니다

서민재는 특히 `하트시그널3`에 함께 출연한 이가흔, 박지현, 천안나와 친한 모습을 보여 주목받았다. 14일 서민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인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특히 13일에는 박지현, 이가흔, 천안나가 모여 파티를 한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이가흔의 생일 파티였는데, 서민재는 불참했다. 이가흔은 서민재가 "아파서 못 왔다"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하트시그널3'는 막바지로 치닫고 있는 가운데 러브라인이 엇갈리며 최종 결과에 호기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서민재와 이가흔은 똑같이 검정색의 상의를 입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서민재는 지인과 같이 꽃다발을 들며 미모 대결을 펼쳤다. 서민재는 "또 커플룩이야"라는 글을 남기며 남다른 우정을 보였다. 이에 팬들은 "피드 더 올려주세요", "언니 단발 너무 예뻐요", "언니 사랑해요", "뭐가 꽃이죠?" 등의 반응을 보였다.

서민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꾸준히 자신의 일상을 팬들에게 공개해오고 있다. 특히 '하트시그널 시즌3' 모습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가 눈길 끄는데, 길었던 머리를 단발로 자른 모습이다. 최근 올린 사진에선 꽃다발을 들고 환하게 미소 짓고 있으며, 단발로 변신했을 때에는 "내 인생 첫 단발"이라며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알리기도 했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서민재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찾아가 소통하고 있다. 최근 단발머리 사진을 올린 서민재에게 누리꾼들은 "단발이 너무 잘 어울린다" "앞으로도 사진 많이 올려달라" "언제부터 인스타그램 오픈 됐나"라며 반가움 반응을 보였다. 하지만 서민재의  현재 팔로워 수만 3만 명을 돌파했다.



서민재님의 출생나이는 1993년으로 올해 나이로 28살입니다. 서민재 학력은 인하대학교 학사를 나와 한양대학교 기계공학과 석사까지 마친 엘리트입니다. ㅎㅎ 서민재 직업은 남자들도 정말 들어가기 힘들다는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지원부서 정비사를 대졸공채로 입사했는데요! 정비에 문제가 생기면 데이터분석을 통한 고난도 수리기술지원을 맡고 있다고 합니다. 이는 10년에 한번 있을까 말까한 여사원의 부서입사라고 합니다. 정말 대단하죠? 학교에서도 인기가 정말 많았었나봅니다.
정말 예쁜 미모에 반전직업까지..! 서민재님은 일 외에도 다수의 미인대회에 참가한 경력이 있다고 합니다. 2019년 미스 경북에 참가했다고도 전해지네요.

이후 2019년 미스인터콘티넨탈 코리아 수도권 선발대회에서는 2위까지 간 경력이 있다.





하트시그널 종영이 다가오면서 서민재 뿐만 아니라 출연자 전원의 인스타가 화제를 일으키고 있고, 하트시그널3가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출연진들에 대한 관심도 앞으로 더욱 증가할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