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뜰날의 가수 송대관이 160억원의 빚을 갚아야 했다. 예전에 그는 해뜰날이라는 노래로 돈이불을 덮고 잤을 정도로 수입이 엄청났다고 했었다. 이렇게 수많은 히트곡과 행사를 많이 한 가수가 어떻게 저렇게 많은 돈을 갚아야 했는지 참 의아했다.

  송대관은 국민가수라고 일컬어지며 많은 인기를 얻었다. 그런데 2013년 사기 사건에 휘말리게 된다. 그래서 방송가를 잠시 떠났다.

  2015년 법정에서 무죄 판정을 받고 사기 사건에 대한 혐의를 벗었다. 하지만 이때 160억원의 빚을 떠 안게 된다. 아내의 사업실패로 생긴 빚이다.

  만약 이혼을 하게 되면 아내의 빚을 떠안지 않아도 된다. 하지만 아내를 지키겠다는 일념으로 아내의 빚을 갚기 위해 뛰어 다녔다. 

송대관 빚, 말이 160억원이지 일반인들이 보기엔 상상도 못할 엄청난 빚이었을텐데요.

이런 송대관의 당시 처지가 너무 암담해서 송대관 부인 이정심 자살, 송대관 사망설 같은 루머가 떠돌았는지 모르겠습니다.

송대관은 “그 당시에 괴로울 때 제 나름대로 속죄하는 마음으로 남산의 교회까지 걸어갔는데 마포대교를 건너가게 되어있었다. 마포대교를 건너는데 사람들이 막 뛰어와서 나를 붙잡더라. 그러시면 안 된다고 하면서. 내가 더 비참해졌다. 내가 거기까지는 아닌데 사람들 눈에는 거기까지 비춰졌구나 싶었다”고 당시 심정을 토로했습니다.

아내가 “사업을 이상하게 땅에 투자를 하면서 곤두박질을 쳤다. 땅을 6만 5천평을 샀는데 팔리지도 않고 이자만 계속 올라가더라. 그러니까 딴따라한테는 큰 돈을 안 주시나보다 적당히 먹고 살게끔만 해주시는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회생 갔을 때 은행 한 군데만 180억이 남아있었다. 그리고 일반인들에게 빌렸던 것들이 대략 한 230억 이었다”고 설명한 그는 그렇게 하루 아침에 160억 빚쟁이가 됐다."

그는 “조금 덜 부끄러운게 뭐냐면 내 모든 것을 다 팔아서 부채를 다 최선을 다해서 갚아줄 때까지 은수저 하나까지 팔아서 갚고 못 받은 것은 법의 보호를 받았다. 벌어서 갚겠다 한 거다”라고 말했습니다.

송대관 부인 이정심 자살, 사망설, 송대관 빚 160억, 송대관 근황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송대관 프로필 확인하면 송대관 생년월일 1946년 6월 2일에 전라북도 정읍시에서 태어나 2020년 현재 기준 송대관 나이 만 73세입니다. 송대관 키 165cm 알려졌습니다.

송대관 데뷔 1963년에 노래 인정많은 아저씨롤 통해 송대관 데뷔했습니다. 송대관 데뷔 50년이 넘은 가수로 아직도 사람들에게 인기있는 가수입니다. 또한 가요계 또다른 대부 태진아와 함께 라이벌 구도를 만드는 인물입니다.

실제로 태진아와 절친한 사이로 같이 광고 출연을 했습니다. 이후 서로 예능에 출연하여 서로를 공격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실제 상당한 친분을 가지고 있고 있는 사실이 TV를 통해 많이 방영한 사실이 있습니다.

송대관 데뷔 이후 오랜 무명 생활 후 1975년 발표한 해뜰날 통해 인기를 얻으며 전성기를 맞았습니다. 당시 송대관 노래 해뜰날 통해 인기를 얻고 이후 선풍적인 인기를 얻으며 가요계 유명인이 되었습니다.

송대관 인기를 얻은 후 이민을 다녀오게 되어 한 동안 연예계 활동을 쉬었습니다. 이후 송대관 1989년 혼자랍니다 발표하여 복귀에 성공하며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송대관 이후 많은 히트곡을 성공시키며 현철과 태진아 설운도와 함께 4대 트로트 천왕으로 불리며 인기를 얻고 이후 1998년 노래 네박자와 2003년 유행가를 히트시키며 대중의 사랑을 받은 트로트가수입니다.

지난 송대관은 프로그램 사람이 좋다 출연하여 송대관 500억 부동산 잃은 사연을 소개했습니다. 가수 송대관 500억 잃은 이유 소개되며 당시 큰 화제를 얻었습니다.

송대관 500억 부동산 잃었다고 이야기 한 이후 송대관 500억 부동산 이후 재기를 준비한다는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송대관 간증 음악회의 참가하여 100억 집과 송대관 500억 부동산 은행에 넘어갔다는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송대관 500억 잃은 이후 사기혐의로 몰렸지만 이후 무죄판결을 받고 송대관 현재 방송 활동을 하며 열심히 전국으로 행사를 참가하고 있다는 말을 전하고 송대관 아내에게 어려운 시기를 함께 이겨준 것에 대해 감사한다는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송대관 라이벌로 태진아 역시 송대관에게 격려와 함께 송대관 아내와 송대관이 같이 이겨낸 사실을 응원하고 송대관이 가족과 보낸 시간이 자신보다 많다는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송대관 500억 재산 없어지고 송대관 빚 갚아가기 시작하며 모텔에서 생활하며 전국을 돌아다녀다는 이야기를 전해 시청자들에게 안타까운 마음을 들게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