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MBC 토요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 에서는 허경환과 매니저와의 일상이 공개됐다.이날 허경환의 매니저는 "경환이 형이 저를 조금 많이 귀찮게 한다"고 제보를 했다. 40대 허경환이 20대 매니저에게 젊을 때 쉬면 안 된다며 계속 함께할 것들을 찾아 연락을 한다는고. 허경환의 매니저는 무려 95년생 26살입니다.
 방송에서 허경환은 한강뷰 아파트에 살며 수시로 베란다를 쳐다보다가 한참 밖을 보던 허경환은 아파트 단지 내 농구 골대에 사람이 없자 없다고 좋아했다.이어 바로 공을 챙겨 밖으로 나갔다.
거실은 인테리어가 너무 잘 되어 있는 것 같네요.
주방 상태를 봐도 허경환이 청소를 열심히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드레스룸에는 옷이 많아요, 러나 그 무엇보다도.. 이 집의 특징은 바로! 이 한강유 일 것입니다.

허경환의 집이 고층에 위치한 것인지 한강뷰가 막히는 것 없이 너무 잘 보입니다.
이 아파트에서 최고 로얄동 로얄층은 허경환의 집 같습니다.

허경환은 아침부터 매니저를 농구장으로 불러냈다. 허경환은 마치 입으로 농구를 하듯 매니저가 공을 잡을 때마다 잔소리를 퍼부었다.


쉬지 않는 그의 잔소리 공격에 지친 매니저는 경기를 마친 뒤 솔직한 소감으로 허경환에게 일침을 가했다.매니저는 허경환 형이 농구를 좋아한다.그런데 다른 사람과 키 차이 때문에 사람들 있을 때 농구를 안한다고 말했다.



농구를 마친 뒤 집으로 돌아와서도 허경환은 매니저에게 책을 읽어라, 꿈을 키워봐라 등 잔소리를 이어갔다. 허경환은 "지금은 네가 어린 나이지만, 조금만 지나면 늦은 나이가 될 수 있다. 이어 그는 "나는 뭐하지?"라고 말했고, 매니저는 "결혼이요"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허경환은 "결혼은 혼자하냐"며 "주변에 없냐"고 물었다. 매니저는 "저랑 나이 차이가 많이 나지 않냐"고 말했다. 허경환과 매니저의 14세 나이 차이이다.

그러면서 허경환은 "너도 결혼해라. 형이 사회 봐주겠다"고 했다. 이에 매니저는 "저 결혼 안 할 거다"라고 딱 잘라말했다.이어 허경환은 "꼴뚜기 박성광도 결혼하는데…"라며 박성광을 부러워했다. 이에 매니저는 "꼴등이네요"라고 해 폭소케했다.


허경환, 본명은 허동원이였지만 개명을 했으며 1981년 2월16일 경남 통영 출생이며 나이는.

키는 170cm이며  2007년 3월 kbs 22기 공채 개그맨에 출연하면서 데뷔하게 되었으며.

학력은 통영고등학교-마산대학 피부미용과중퇴-부산예술대학교 이벤트연출과 편입 전문학사 졸업했으며.
허경환씨는 마산대학교 1학년을 마친후 군대를 가게 되었고 사회복무요원으로 군생활을 했으며 이후 2007년 개그콘서트에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개그맨이 되기전 부산에서 레크레이션 MC로도 활동했으며 이후 엠넷 톡킹18금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습니다.


허경환은 연매출 200억원대로 사업을 성공시키며 반전드라마를 쓰고 있는데요. 그동안 사업에 있어 슬럼프와 빚때문에 집까지 내놓을까 고민했던 시기가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포기하지 않고 노력한 끝에 성공을 거둔 것이죠.

수입이 불안정한 개그맨 생활이 힘들어 사업을 시작했지만 처음부터 승승장구했던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특히 믿었던 사람때문에 큰 빚을 떠안고 나서 고향에 내려갈까 고민할정도로 힘들었다고 합니다.
또한 방송에서 허경환이 닭가슴살 사업을 하고 있고 잘 되고 있다는 것도 공개가 됐습니다. 저도 이런 이야기를 몇 번 들었는데 계속 들으니 궁금해서 찾게 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