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조세호가 다이 어트 성공 후 훈남 비주얼을 자랑했어요.
조세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조세호는 한층 슬림해진 몸매로 거울 셀카를 찍고 있었습니다.

이걸 본 싸이는 "So cute"라고 댓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개그맨 조세호의 다이어트 전후 모습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방송에서 공개된 조세호는 다이어트와 운동으로 놀라운 신체 변화를 이끌어냈습니다.

조세호는 3개월 전부터 건강을 위해 체중 관리에 들어가 그동안 꾸준한 운동으로 85kg이었던 체중이 75kg로 줄였다고 합니다. 3개월 만에 10kg이나 감량하는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방송에 등장한 조세호는 그동안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근육질 몸매를 들어내기도 했습니다.

조세호는 “일주일에 제일 많이 오는 곳이 여기다. 일주일에 다섯 번에서 여섯 번 두 시간씩 (운동)한다. 오프 때는 무조건 가서 한다”며 설명했습니다.
이래서 동기부여가 정말 중요한거 같습니다. 조세호 다이어트 시작한 계기가 자신의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으며 혈당이 올라가있었고 중성지방까지 증가한 상태라 고도비만의 상태였습니다. 그런 그가 자신의 건강을 위해서 한번해봐야겠다 라는 마음을 먹고 시작했다고합니다. 그는 꾸준하게 자신이 해야 하는 운동을 해왔고 그에 결과는 너무나도 흥미로운 결과를 가지고왔다면서 웃으면서 말했습니다. 정말 인간승리가 따로 없는거 같습니다.

다이어트를 도와주고 있는 윤태식 트레이너는 “30대 마지막 다이어트를 건강하게 해보자는 의미로 운동을 시작했는데 몸이 점점 좋아져 재미를 느끼신 것 같다.


이미지 원본보기조세호는 '해피투게더 시즌4'를 통해 다이어트에 도전했다. 당시 조세호는 취침 3시간 전 공복 유지, 술자리 줄이기, 아침 챙겨먹기 습관 등을 이행하며 다이어트에 돌입했고, 특히 체지방 8.7kg을 감량한 건강한 다이어트로 화제를 모았다.


조세호는 1982년 8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9세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입니다.

조세호 키는 167cm, 몸무게 74.5kg, 혈액형은 A형입니다.  가족은 부모님, 누나 1명 있습니다.  현재 거주지는 서울특별시 마포구 신수동에 살고 있습니다.
학력은 화곡초등학교, 경서중학교, 명덕고등학교, 예원예술대학교 코미디학과를 졸업했습니다.  조세호는 예원예술대학교 재학 당시 이영자의 애제자로서 가르침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이영자와 사적으로 만나거나 통화할 일이 있으면 깍듯이 모시며 교수님이라는 존칭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조세호는 2001년 SBS 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를 시작했습니다. 이 당시 조세호는 고등학교 1년 후배 김경욱과 함께 SBS 개그 콘테스트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를 하게 된 것이라고 합니다.

데뷔 후 오랫동안 "양배추"라는 예명을 썼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일부 사람들은 조세호를 양배추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이 예명은 개그맨 선배인 남희석이 지어 준 예명이라고 합니다.

조세호는 공익근무요원으로 복무를 마치고 소집 해제되어 돌아온 후부터 양배추라는 예명을 과감히 버리고 본명인 조세호로 본격적으로 활동에 돌입하게 되었습니다.

이때 조세호가 자주 하던 인사말은 "구. 양배추, 현. 조세호입니다"였으며, 줄여서 구양현조라고 부르기도 했습니다.

여러분들도 하실수있습니다. 마음먹고 동기부여를 확실하게 한다면 독하게 살을 빼실수 있으실겁니다. 그리고 점점 줄어드는 자신의 체중을 보고나서 더 신나서 열심히 하실수 있으실겁니다. 그러니 너무 실망하지마시고 좌절하지도 마시고 열심노력해서 살을 빼보도록해보시기 바랍니다. 여러분들도 조세호 다이어트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