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아의 결혼 발표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20년 5울 28일 이영아 소속사 빅펀치이엔티 측에 따르면 이영아는 3살 연하의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연말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이영아의 결혼 발표를 했습니다.

이영아는  올해 초 결혼할 계획이었으나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결혼식을 연기한 것으로 전해졌네요!

두 사람은 진지한 교제 끝에 서로에 대한 신뢰를 쌓아 부부의 연을 맺기로 했다.

배우 이영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영아는 1984년생으로 올해 37세입니다. 이영아는 지난 2003년 시트콤 논스톱4로 데뷔한 위후 드라마 사랑한다 웬수야, 황금사과, 일지매, 제빵왕 김탁구, 대왕의 꿈, 실어급여 로맨스, 달려라 장미, 뱀파이어 검사, 처용2, 끝까지 사랑, 영화 설해, 수목장 등에 출연해 연기자로서 꾸준히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또한 이영아는 2010년도에 연기대상 베스트커플상으로 윤시윤 제빵왕 김탁구와 함께 수상을 한적이 있다.
이영아는 동안에 귀여운 이미지로 알려져 있지만 사실 이영아는 과거에 살이 많이 쪘었다고 합니다. 학창시절 78kg정도까지 몸무게가 나갔었습니다. 이영아는 당시 사진을 직접 공개하며 그 시절이 부끄럽지 않다고 말하기도 했었습니다. 자신을 사랑하고 자존감이 높은것이겠지요.


이영아의 최근 작품은 지난 2018년에 있었던 드라마 '끝까지 사랑'이었습니다. 이후 차기작을 검토 중이라는 말만 있었을 뿐 2019년이 끝나가는 지금까지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는 작품은 없습니다.



이영아는 지난해 종영한 드라마 '끝까지 사랑'을 촬영하며 열애 소식이 있었습니다. 드라마를 같이 촬영한 배우 강은탁과의 교제였는데요.
 극 중 부부를 연기한 두 사람이었기에 실제커플이되어 화제가 되었었습니다. 특히 이영아는 데뷔 15년만에 첫 공개열애였기에 의미가 남달랐었습니다.
두 사람이 결별했다는 공식 입장을 내면서 현재는 차기작을 검토하며 휴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결별이유는 바쁜 스케줄 등으로 자연스럽게 멀어졌다고 합니다. 이영아 소속사 빅펀치엔터테인먼트 관계자 역시 이영아와 강은탁이 결별했으며 구체적인 시기나 사유는 사생활이기때문에 확인이 어렵다고 밝혔습니다.


강은탁의 본명은 신슬기이며 1982년생이고 183cm의 장신입니다.
이영아가 결혼을 하는군요!  정말 축하드립니다!  이영하의 예비신랑에 대해서는 사진이 공개되지 않아서 얼굴을 볼 수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