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삭' 최지우, 아름다운 D라인 "노산의 아이콘인 날 보고 힘내길"
배우 최지우가 출산을 앞두고 만삭 근황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최지우는 2020년 5월  6일 공식 팬사이트를 통해 "여러분 안녕하세요. 지우예요"라는 제목의 글을 올리며 사진과 자필 편지를 공개했습니다. 사진 속에 최지우는 하얀 원피스를 입고 환한 미소로 여전히 아름다운 모습을 보이고 있었습니다.


최지우는 편지를 통해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모든 분들의 가정에 안녕을 기원한다며 드디어 (출산) 예정일을 보름 앞두고 있습니다 간단히 집 앞에서 셀프 사진도 찍었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늦은 나이에 아이를 갖고 코로나19에 마음 졸이면서  준비를 하니 새삼 대한민국 엄마들이 존경스럽다면서 어렵게 출산 준비를 하시는 예비 맘들도 ‘노산의 아이콘’ 나를 보고 더욱 힘냈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최지우는 이 모든 행복이 팬들 덕분이라 감사한 마음으로 행복한 가정 꾸려 나가겠다며 순산하고 다시 인사드릴 때까진 좀 더 밝은 소식들이 많이 들리길 기대해 본다고 덧붙였습니다.지난해 3월 9살 연하의 비연예인과 극비 결혼식을 올렸는데 당시 최지우는 팬 카페에 “조금은 갑작스럽지만 너무나 행복한 소식을 전하려고 한다. 3월 29일 제가 인생의 반려자와 함께 새로운 시작을 약속한 날”이라고 알린 바 있답니다.. 이어 지난해 12월에는 임신 소식을 알렸습니다.

한편 최지우의 임신 소식이 알려지면서 '최지우 시험관' 이라는 연관 검색어가 생기기도 했는데요. 이는 아마도 46세라는 다소 늦은 나이에 임신을 하다보니 혹시 시험관을 통한 것이 아닌가 하는 궁금증에서 나온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실제로 최지우가 시험관을 통해 임신을 했는지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 없습니다. 다만 40대에 시험관으로 임신한 여자 연예인으로는 강원래 부인 김송 그리고 방송인 허수경 등이 있죠.

이번 소식으로 최지우 남편에 대한 관심도 상당한데요. 최지우 남편 나이는 최지우보다 9살 연하로, 훤칠한 키에 다부진 몸의 훈남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최지우 남편 직업에 대해서는 결혼 당시 일반 회사원으로 알려졌으나, 디스패치를 통해 o2o 생활앱 대표라고 밝혀졌습니다. 그런데 두 사람이 결혼 당시에 최지우 남편 전직업에 대한 가짜뉴스 및 루머들이 상당했는데요.

일부에서는 최지우 남편 직업이 소셜커머스 사이트 티몬에 재직중에 있으며 대기업 임원의 조카라는 소문이 돌기도 했으며, 또는 최지우 남편 원래 이름이 이현호로 호스트바에서 일하던 중 고객으로 찾아온 최지우를 만났다는 근거없는 소문이 있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이는 모두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최지우는 본명 최미향이며  1975년 6월 11일생인 최지우는 키는 174cm 혈액형은 A형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중퇴) 학력을 가지고 있는 그녀는 1994년 MBC 23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습니다.

1995년 영화 귀천도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되었으나 도중하차하였고 1996년 서울 피카디리 극장에서 열린 한국의 이자벨 아자니 선발대회에서 1등을 차지하여 얼굴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본격적으로 연기 활동을 시작한 것은 1997년으로 한창 인기 있던 드라마 <첫사랑>에 중간투입되면서 예쁜 외모로 주목을 받기 시작했는데요 화제작 영화 <올가미>에 출연했으며 그 외에도 CF와 뮤직비디오 등으로 인지도를 많이 높였어요

2000년 MBC에서 인기리에 방영된 드라마 진실에서 여주인공을 맡으면소 스타 반열에 오르기 시작했는데요 이후 연속해서 신귀공자, 아름다운 날들에 출연하였고 아름다운 날들 또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습니다 2002년 겨울 연가에 출연하면서 욘사마와 함께 지우히메라는 별명을 얻을 정도로 인기몰이에 성공했고 2003년 출연한 천국의 계단에서도 여주인공 한정서 역을 맡아 열연했습니다



이후 2007년 에어시티, 2008년 스타의연인 등에 출연해 드라마의 흥행수표라는 말이 생길 정도로 탄탄한 커리어를 쌓아갔습니다 2009년 3월 이후 1인 기획사 씨콤마 제이더블유 컴퍼니 소속으로 활동했으나 2014년 2월, YG엔터테인먼트로 이적을 발표했고 이후 2015년 tvN 드라마 두번째 스무살 주인공 '하노라' 역으로 대중의 호평을 이끌어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