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전자를 알면 건강이 보인다! 유전자 검사를 통해 건강을 예측하고 예방 솔루션을 제시하는, 모두의 건강을 위한 예방 버라이어티!
오늘 5월 11일 첫방송되는 tvN 건강함의 시작, 몸의대화! 무슨 프로그램이지? 했는데 모두의 건강을 위한 평생 질병 예측 토크쇼라고 합니다.

날씨도, 경제도, 트렌드도

모든 것이 예측 가능한 시대

이제는 질병까지 예측한다?

설마 내가 비만이 될 수 있다고?

설마... 내 피부에 노화가 빨리 온다고?

그럼 어떡하라고~

타고난 유전자를 알면 건강이 보인다!

평생 질병을 예측하고 예방하는

건강함의 시작, (몸의 대화)

건강에 대한 수많은 궁금증!

영양제 뭘 먹어야 해요?

피곤하고 소화도 안 된단 말이야!

궁금한데 딱히 물어볼 데가 없다?

인터넷 정보도 믿을 수 없다?

딴 데 가서 묻지 말고 찐의사에게 물어봐!

찐 건강 정보(찐의사)

월요예능 뭐 보시나요?

tvN '건강함의 시작, 몸의 대화'는 매회 MC 전현무,이지혜,문세윤,홍신애와 게스트의 유전자 검사를 실시 전문의들과 함께 질병을 심도 있게 파헤치고 솔루션을 제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요즘 건강에 관한 잘못된 정보가 넘쳐나는데요. 이에 '찐의사' 코너에서는 의사들과의 일문일답을 통해 평소 궁금증을 속 시원히 해결해 준다고 합니다.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찐의사 코너가 있는데, 의사들과의 일문일답을 통해 평소 의사에게 직접 물어보고 싶었던 궁금증을 시원하게 해결해 준다고 합니다.



첫 방송 찐의사 코너에서는 예방주사를 연달아 맞아도 되는지, 오전과 오후 중 언제 주사를 맞는 것이 좋은지 예방접종에 관한 모든 것을 밝혀준다고 하니 꼭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무래도 이번 프로그램은 전문가들이 사용하는 어려운 용어가 다수 등장, 딱딱하고 지루할 것이라는 편견이 있을 수 있겠는데요..

4MC 전현무, 이지혜, 문세윤, 홍신애는 상세한 건강 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풀이하며 재미와 웃음 그리고 유익함까지 모두 잡아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특히 서로 다른 생활 습관의 네 사람은 각자 특히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질환과 그 예방법을 알아가며 재미도 보장해 준다고 합니다.

오늘 첫 방송에서는알코올 대사, 간 질환에 대한 이야기가 펼쳐지며 흥미를 이끌어낸다고 하는데요.평소 "술을 전혀 안 마신다"는 전현무와 달리 이지혜, 문세윤, 홍신애는 걱정을 가득 드러냈다고 합니다.

내 몸에서 키우는 시한폭탄
지방의 불시착 ’비알코올 지방간’
대한민국 국민 10명 중 3명은 지방간!
그런데, 술을 안 마셔도 지방간에 걸릴 수 있다고?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비알코올 지방간
별거 아니라고 방치하다간 암이 될 수 있다?
남녀노소! 체형 불문!
누구도 방심할 수 없는 침묵의 장기 ‘간’
당신이 무심코 지나쳤을 비알코올 지방간을 부르는 안 건강한 습관과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간 건강,

또한 일상 속에서 간 질환을 의심할 수 있는 증상부터 그 예방을 위한 솔루션이 공개돼 이목을 끌 전망인데요. 아무래도 건강과 관련된 프로그램이다 보니 꼭 본방사수 해야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