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악가에서 미스터트롯 출연을 통하여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김호중 군대 입를 두고 입대연기 신청을 예고하여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김호중 입대연기 대하여 오는 6월에 입대해라는 영장을 받았으나 가수 활동과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하여 군대 입대를 연기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13일 김호중의 소속사 생각을 보여주는 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김호중이 오는 6월 15일 입대하라는 영장을 받았지만 가수 활동 및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군 입대를 연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호중은 병무청 신체검사를 통해 상근 예비역 입영 대상인 것으로 알려졌다.

병무청에 따르면 만 29세 경우 내년까지 최대 4차례 추가 연기 신청이 가능하며, 기간으로는 2년, 횟수로는 5회를 초과할 수 없다.

일각에서는 김호중과 소속사가 원활한 활동을 위해 입대 연기를 희망하고 있지만 쉽지 않을 것이라고 전망한다. 이미 김호중이 지난 2018년 2월부터 영장을 받아왔으나 여러 차례 입대 연기한 것으로 전해지기 때문.

특히 김호중이 '미스터트롯' 출연을 위해 올해 초 입영을 다시 연기했고, 4월 중순 경 입영 연기 기간도 만료된 것으로 전해졌다. 병역법은 입영 연기 기간은 730일을 초과할 수 없다고 명시하고 있다.

그런 가운데 김호중이 지난 4월 말 경 춘천지방 병무청을 찾은 것으로 알려지면서,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입영 연기를 병무청에 요청한 게 아니냐는 관측도 조심스럽게 제기된다.



김호중 나이 1991년 10월 2일 생으로 만28세 입니다. 실제나이 비하여 화려한 이력과 성숙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참고로 김호중 고향 경상남도 울산이 고향으로 본관은 경주 김씨라고 인터뷰 도중에 직접 언급을 한 바 있습니다.

김호중 학력 살펴보면 김천예술고등학교 졸업 후 RUTC 아카데미 5년 수료를 한 학력을 가지고 있는데 한양대학교 성악과는 중퇴를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호중 집안 가족관계 대해서는 이미 많은 매체를 통하여 알려져 있는데 그 중에서도 김호중 사촌 이광득으로 현재 소속사 대표라고 합니다.

김호중 소속사 생각을 보여주는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미스터트롯 종영 당시 홀로 다른 소속사에 들어가게 되면서 불화설 등이 오갔으나 이는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본인과 소속사의 요청으로 top7 단체 활동 외에는 개별 활동을 한다ㄱ 하여 논란이 사그러 들었습니다.

소속사 생각을 보여주는 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김호중이 연기 신청을 한 이후 이에 따른 추후 일정과 관련한 활동 계획도 세우고 있다."면서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국방의 의무는 당연히 이행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