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승연이 갑상선기능저하증 투병 중이라고 밝혔다고한다.
이승연은 9이 자신의 SNS에 “감사한 이유. 수국이 넘 이쁘고 성하가 사진을넘 이쁘게 찍어줬고 죽을 병이 아니고 치료 가능하고 붓기가 조금씩 빠지기 시작했고 나의 지플립이 점점 더 마음에 들기 시작했고 죽어라 한 번 해봐야겠다 는 결심도 들고 어쨌거나 아름다운 오월이다”이라는 글을 게재했습니다.

이어 “마스크 잠시 오픈. 사회적 거리 유지. 갑상선저하증 극복하기. 나는 정말로 긍정적인 사람인가봐”라며 갑상선기능저하증 투병 중임을 고백했다고한다.

이와 함께 공개한 사진에서 이승연은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환하게 웃으며 긍정적으로 극복하려고 하는 모습이라고한다.

한편 이승연은 지난해 드라마 ‘왼손잡이 아내’ 출연 후 휴식 중이라고한다.

이하 이승연 SNS 전문.

감사한 이유

수국이 넘 이쁘고

성하가 사진을넘 이쁘게 찍어줬고

죽을병이 아니고 치료 가능하고

붓기가 조금씩 빠지기 시작했고

나의 지플립이 점점더 마음에 들기 시작했고

죽어라한번 해봐야겠다 는 결심도 들고

어쨌거나 아름다운 오월이다

마스크 잠시 오픈

사회적 거리 유지

갑상선저하증 극복하기

나는 정말로 긍정적인 사람인가봐

이승연의 글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응원의 댓글을 달았고 이승연은 "걱정해줘서 너무 고맙다. 약 먹기 시작했으니 이제 스스로 노력입니다 항상 감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승연 투병 갑상선기능저하증 이란

갑상선 기능 저하증은 체내 에너지 대사 조절에 관여하는 호르몬인 “갑상선 호르몬”의 양이 정상적으로 우리 몸에서 필요로 하는 정도보다 부족한 상태를 말합니다.

갑상선기능저하증 증상

이 질환에 걸리면 쉽게 피로하고 기운이 없고, 피부가 건조해지고, 근육통 혹은 관절통이 나타나고, 손발이 저리고, 눈 주위가 붓고, 추위를 많이 타게 되는데 그 외의 증상으로는 체중증가, 눌러도 들어가지 않는 부종, 쉰 목소리, 월경불순 등이있습니다.

배우 이승연 프로필

출생: 1968년 8월 18일 (이승연 나이 53세), 이승연 고향 서울특별시 회현동

이승연 키: 170cm, 49kg, O형

이승연 자녀: 김아람

형제자매: 이주연

데뷔 1992년 제36회 미스코리아 미

가족 부모님, 남동생(1981), 배우자 김문철, 딸 김아람

배우 이승연이 10년 만에 MC가 아닌 게스트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합니다.
한편 이승연은 지난 2007년 두 살 연하의 재미동포 패션사업가 김 씨와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