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유인영이 결혼을 하고 싶다고 밝혔다
미운우리새끼 유인영이 이상형을 김태우를 언급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한편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스페셜MC로 출연해 이상형이 배우 김태우라고 밝혔다. 이날 미우새로 배정남이 출연해 선배 배우 김종수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장면이 나오자 이를 본 유인영은 저렇게 선배들과 편하게 지내는 것 너무 부럽다 라고 말했다. 이어 나는 김태우, 김상중 선배와 친하다 라고 했다.


이에 김종국의 어머니는 유인영에게 김태우씨가 이상형 아니냐 라며 관심을 보였고, 유인영이 "맞다"라고 말했다. 김종국 어머니는 "내가 사전 조사를 좀 하고 왔다"라며 흐뭇해 했습니다.


한편 유인영은 과거 SBS 드라마 바보 엄마 에서 첫 회부터 내연남과 파격적인 베드신을 선보여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당시 유인영의 상대 배역이 김태우였습니다.

유인영은 극중 악역을 많이 많았다면서 못된 짓을 정말 많이 했다. 결혼할 사람이 있는 남자를 빼앗는 역할도 있었다 라고 말했다.




또한 유인영은 앞으로의 결혼 계획에 대해 "결혼은 서른 여섯 정도에 하고 싶다. 아직까지는 일이 더 중요하고, 지금 계속 일할 수 있기 때문에 좋다. 하지만 내가 36살이 넘으면 맡을 수 있는 캐릭터 문제로 조금씩 힘들어지지 않을까 한다. 연기 잘하고 젊고 예쁜 친구들이 계속 나타날테니까"

"그래서 그때쯤 결혼을 하게 되면 내 인생에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할 것 같다. 여전히 난 내 자신에게 채찍질을 하고 있다. 하지만 더 젊고 예쁘고 연기 잘하는 친구들이 많으니까, 내가 아무리 욕심을 낸다 한들 앞으로 얼마나 갈까, 그런 생각도 든다. 36살을 목표로 나를 더 업그레이드 시키겠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에 유인영은 눈 깜짝할 사이에 서른일곱이 됐다 저는 정말 서른여섯 쯤에는 할 줄 알았다라며 털어놨다

이어 유인영은 이미 늦었으니까 마흔 전에는 하고 싶다고 나이를 조금 올렸다라며 밝혔다



배우 유인영은 1984년 서울 출생으로 올해 나이37세 이다. 키 172cm, 50kg, AB형 이다.
유인영 학력은 예일여자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연극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유인영의 본명은 유효민이라고 하구요, 유인영 고향은 서울이며. 1남 2녀 중 둘째라고 합니다. 유인영은 유혜영 아나운서와는 사촌이라고 하는데요, 유인영과 유혜영 아나운서는 1살 차이, 실질적으로는 4개월 정도 차이가 난나고 합니다.
유인영은 2000년 고등학생 2학년 때 패션잡지를 보다가 "내가 더 잘할 수 있을 것 같다."라는 생각에 모델 학원에 접수해 2003년 리바이스의 카탈로그 모델로 데뷔했다. CF모델 때부터 홍콩 여배우 이가흔을 연상시키는 이국적인 외모로 주목을 받았다.

2017년 여교사로 제22회 춘사영화상에서 여우조연상을 수상하였다.참고로 안경을 착용했을때 또다른 매력이 돋보이는 배우이기도 하다.2020년 2월부터 절친인 김지석과 JTBC 예능 프로그램 더 로맨스에 출연했다.

인영을 검색하면 관련 검색어로 유인영 성형전이라는 단어가 뜨게 되는데요, 유인영은 이제까지 성형에 관해 나온 말도 없을 뿐더러 과거 사진과 아무리 비교해 봐도 성형은 안한 것 같네요.

당신의 열정을 빨리 찾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