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미와 이완이 신혼집을 공개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프로골퍼 이보미가 남편인 배우 이완과 집에서 보내준 달달한 신혼 일상생활을 공개했어요.

이보미는 지난 3일 자신의 인스타에 “모두 도전해 주세요. 저는 공 2개도 힘드네요”라는 글과 같이 영상 하나를 올렸습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보미, 이완 부부의 신혼집 거실이 공개됐습니다 이보미, 이완은 운동복 차림에 모자를 쓰고 거실 테이블에 앉아 골프공 쌓기에 도전했어요 두 사람 다 골프공 2개는 쌓았지만 3개 쌓기에는 실패했어요. 이보미의 깜찍한 미모와 이완의 훈훈한 외모, 공을 지키려고 손으로 보호막을 쌓으며 열중하는 모습이 귀엽다.  이보미와 이완은 신혼집에서  2개는 무사히 성공했지만 3개를 쌓는 것에 실패하는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두 사람 뒤로 보이는 거실에는 편안한 소파와 감각적인 조명, 초록 식물이 아울러져 편안해 보입니다 이완, 이보미는 2년 연애 끝에 작년 12월 결혼, 달달한 신혼을 즐기고 있습니다


이환과 함께 신혼집을 공개한 이보미는 “용감한 골퍼 여러분, 각자의 자리에서 여러분의 능력을 보여주세요. 볼을 3개 이상 쌓아서 영상을 찍어 올려주시면 어려움 속에서도 용감하게 도전하는 주니어 선수들의 성장을 위해 Z-STAR 볼 1더즌이 지원됩니다”라고 적기도 했네요!

코로나 여파로 아직 집에서 사회적 거리 두기를 하고 있는 이보미와 이완이 골프공 쌓기를 하고 있군요~

아직 신혼이라서 정말 달달해 보이는 두 사람입니다!


게시물을 본 누리꾼들은 “진지한 표정도 너무 귀엽다”, “도전해봐야지” 등 반응을 보였다.

이번에 신혼집을 공개한 이완은 1984년생으로 2020년에 한국나이로 37살 키는 176cm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보미는 1988년생으로 33살 키는 160cm죠~  달달함을 느낄 수 있는 이완의 신혼집이였네요!

-이보미 이완 나이(차) 신부님 소개로 만나 골프로 가까워져

이보미는 올해 나이 32세, 이완 나이 36세로 두 사람은 4살 나이 차이가 난다고 하는데요, 이보미와 이완은 두 사람은 지난해 11월 열애 중임을 밝힌 바 있으며, 2년 전 성당에서 신부님의 소개로 만났고, 골프를 통해 가까워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보미 이완 결혼 후 신혼집 서울과 일본 고베 두 곳에

이완의 예비신부인 이보미는 결혼 후에도 선수 생활을 계속하기로 했다고 하는데요, 신혼집은 서울과 일본 고베 두 곳에 차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보미 프로 재산 상금

이보미는 지난 2007년 KLPGA 입회를 하여 현재 일본여자프로골프(JLPGA)투어에서 뛰고 있는 한국 여자 프로골퍼로 활약하고 있는데요,

이보미는 2015년과 2016년에는 JLPGA 투어 사상 최초로 2년 연속 올해의 선수상을 받았으며, 상금 순위 또한 2015년과 2016년 2년 연속 1위, 그리고 평균타수 등을 차지한 바 있습니다.

이보미는 최근 통산 상금 8억 188만 8790엔(한화로 약 87억 2천만원)을 기록하며 JLPGA 투어 사상 9번째 8억엔 돌파에 성공해 눈길을 모았습니다.


이완은 배우 김태희의 동생으로 유명한데요, 이완의 본명은 김형수라고 하구요. 이완의 고향은 경상남도 울산시이며, 종교는 천주교라고 하네요. 이완의 세례명은 다니엘이라고 합니다.


이완 학력은 울산고등학교에서 마포고등학교로 전학, 국민대학교 체육학 학사, 국민대학교 스포츠산업대학원 스포츠경영학 석사과정을 수료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완는 누나가 둘이 있는데요, 작은 누나가 바로 배우 김태희라고 하죠! 이완은 2003년 SBS 드라마 '천국의 계단'으로 데뷔했으며 작은 누나 김태희와 함께 출연했습니다.



그리고 이후 이완은 ‘백설공주’ ‘작은 아씨들’ ‘천국의 나무’ ‘태양을 삼켜라’ ‘우리 갑순이’ 등에 출연했으며, 드라마 외에도 출발 드림팀 시즌2를 비롯하여 우리동네 예체능, 천생연분 리턴즈, 런닝맨, 정글의 법칙 등 예능에도 다수 출연했고, 연평해전, 소년은 울지 않는다 등의 영화에도 출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