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성령이 집을 공개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집이 호텔 스위트룸 같네요!  어마어마하게 좋은 김성령 집이군요!

김성령은 2020년 5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살림하는여자 요즘 나 살림해. 청소하고 애들 밥 챙기고 이불

빨래까지 다 했어. 허리에서 막 소리 나 #집순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을 올리면서 집을 공개했습니다!

김성령이 집공개를 했는데..  집이 정말 어마어마하게 좋네요!  저희 집은 어머니께서 친구들을 집에 부르지 말라고 하십니다.  집이 썩 좋지는 않거든요!  하지만 집공개한 김성령의 집을 보면 정말 어마어마하게 좋네요!

저런 집에 산다면 우리 어머니께서도 친구들을 마음껏 집에 부르라고 하실 것 같네요!

입이 딱 벌어지는 김성령의 집공개 사진이네요!  정말 부럽군요!  저도 저런집에 살면 카페도 안가고, 호캉스도 안 갈 것 같은 으리으리한 집이군요!


정말 어마어마하네요~  절대동안이기도 하고 집도 어마어마하게 좋네요!

김성령의 집공개 사진을 보니 김성령은 아들들이 친구들 집에 부른다면 바로 OK할 것 같네요!

이번에 집공개한 김성령은 1967년생으로 2020년에 한국나이로 54세 키는 168cm로 알려져 있습니다. 학력은 이화금란고를 졸업, 인하공전 전자계산학과, 경희대 연극영화학과, 한국외대 경영대학원 마케팅학과를 차례대로 졸업했습니다.

1996년에 남편 이기수씨과 결혼해서 2명의 아들을 슬하에 두고 있는 김성령인데요~

김성령 아들 나이 곧 20살? 남편 이기수! 이혼은 루머

지난주에 미운 우리 새끼에 김성령이 스페셜 MC로 출연을 했는데요.

20대보다 예쁜 배우라는 수식어가 어울릴정도로 너무 예쁘시더라구요~

인간 방부제라 불릴 정도로 동안 미모와 고운 피부를 가지고 있어 너무 부럽더라구요!

김성령 나이가 있다보니 김성령 결혼, 김성령 이혼 등의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텐데,

김성령 결혼 한건 맞으나 김성령 이혼은 루머일 뿐이에요.

김성령 이혼이 왜 연관검색어에 있나 알아보니

1995년에 채PD와 결혼을 올린다는 기사가 나왔기 때문에 그런 것으로 보여진다고 해요.

두 사람은 결혼을 하지 않고 헤어졌고, 항간에 김성령 이혼 관련된 소문은 사실이 아니랍니다.
김성령은 1996년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을 했는데 지금도 잘 살고 있고 아들도 둘이 있어요.

김성령 남편은 누구냐 하면 바로 사업가 이기수씨인데요.

김성령 남편 이기수 씨는 부산에서 사업을 하고 있는 사업가로

이기수 나이는 57세로 김성령보다 3살이 많습니다.



김성령 남편 이기수 씨는 연세대학교 체육학과 출신으로써 건축자재 회사, 코리아마플에서 임원으로 재직 중이에요.

부인인 김성령과는 1996년에 결혼을 하게 되었고요.

둘의 만남은 김성령이 부산 여행을 갔다가 남편을 우연히 처음 보았고

그로부터 5년 뒤에 그 부산 호텔로 여행을 가게 되었다가 또 다시만나게 된게 인연이 되었다고 해요.


김성령 남편 이기수 씨는 재산이 엄청난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부산 해운대에 88평형 초고급 아파트를 소유하고 있고, 부산에 아이스링크 건물도 소유하고 있다고 해요.

부산에서도 손꼽히는 재력가라고 하네요.

항간에 돈 때문에 한 결혼이라는 다양한 소문들이 돌기도 했었는데

김성령이 힐링캠프에 나와서 말하기론

"사실 돈이 보이긴 했다. 호텔 수영장도 잘 넣어주고 맛있는 회도 사주고 계산할 때 지갑 보니까

호텔 회원권과 수표가 수북히 있었다" 라고 말했어요.

또 그녀 남편의 대한 에피소드가 있는데,

세바퀴에 게스트로 출연한 이경애는 "저 분은 부산 럭셔리 였고, 나는 덕소 럭셔리 였다"라고 말하며

"그녀는 아들을 낳을 때마다 신랑에게 1억씩 받기로 했었다" 라고 말해서 모두들 놀랐죠.

실제로 둘째 낳을 때는 좀 받았다고 시인해서 화제가 된 적도 있구요.


김성령 결혼 계기는 우연히 커피숍에서 남편의 어머니와 만남을 가지게 되었는데

자신을 너무 마음에 든다고 하셔서 일사 천리로 결혼을 진행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김성령은 남편 이기수씨의 자상하고 다정다감한 성격의 대해서도 자랑을 한적이 있어요.

그녀가 임신했을 당시 태교 음식에 특별히 신경을 쓰고,

아들인 준호의 장난감과 옷을 직접 사다주었을 정도로 다정하다고 해요.

김성령 남편 이기수와 결혼은 정말 잘한것 같네요^^





김성령 아들은 두명인데요. 김성령 아들 이름은 이준호, 이찬영 군이에요.

둘다 엄마를 닮아서 잘 생긴 외모를 자랑하고 있구요.

김성령 아들 나이가 20살을 앞두고 있다 하는데 믿기 힘들 정도네요;

엄마가 너무 동안외모라 그런지 과장 조금 보탠다면

엄마와 아들로 보이지 않고 누나와 동생으로 봐도 믿는 사람이 있겠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