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나이 소속사 학력 스탠드업 스타킹 독일 유학 에피소드
김호중
출생1991. 10. 2. 나이 30세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학력

한양대학교 성악과 중퇴


거슈 김호중이 방송에서 한 번도 공개한 적 없는 독일 유학 에피소드를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가수 김호중이 '쇼! 음악중심'에서 성공적인 무대를 꾸몄다.

2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트바로티' 김호중이 출연했다.

이날 김호중은 지난달 28일 발표한 신곡 '나보다 더 사랑해요' 무대를 꾸몄다. 김호중은 깊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나보다 더 사랑해요'로 진한 감동을 선사했다.

앞서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수찬, 이대원 등 '미스터트롯' 가수들은 '쇼 음악중심'에 차례대로 출연하고 있다.

한편 김호중의 '나보다 더 사랑해요'는 발매와 동시에 소리바다 실시간 차트 1위(4월 28일 오후 1시 기준)에 등극하는가 하면, 벅스뮤직 7위, 멜론 35위 등 각종 음원사이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대중의 사랑을 입증했다.

'나보다 더 사랑해요'뿐만 아니라 '고맙소'와 '너나 나나', '바람남' 등 김호중이 부른 7곡이 멜론 실시간 음원차트(2일 오전 7시 기준) 차트인을 기록, 부르는 노래마다 뜨거운 인기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김호중이 '스탠드업'에서 방송 최초로 고백한다.

오는 5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KBS 2TV 코미디쇼 '스탠드업'에서는 트로트를 부르는 파바로티 김호중이 첫 출연,

그동안 방송에서 한 번도 공개한 적 없는 독일 유학 에피소드를 공개한다고 해 시선이 쏠린다.


김호중은 '미스터트롯' 이후로 사람들이 자신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있다면서 '어떤 이야기를 할까' 고민을 많이 했었다고.

영화 '파파로티'가 자전적 스토리임을 밝히고 신곡만큼이나 따끈따끈한 이야기를 예고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고3 때 '스타킹' 방송 출연 이후 독일에서 연락이 와 유학을 가게 됐다는 김호중은 그때까지만 해도 여권도 없고 외국에 나간 적도 없었다며 가장 빨리 여권이 발급된다는 영등포구청에서 여권을 찾자마자 바로 떠났다.

처음 타는 비행기라 모든 것이 생경하기만 했는데 프랑크 푸르트 공항에 내린 지 5분도 안 돼서 큰 위기를 만났다고.

낯선 땅에서 길을 헤매다 만난 조수미의 '밤의 여왕 아리아'보다 더 아름다운 소리는 무엇일지,

양치하다가 병원까지 가게 된 사연은 무엇일지, 눈물과 웃음이 공존하는 좌충우돌 유학 스토리에 귀추가 주목된다.



스탠드업에 트바로티 김호중님 출연소식이 전해졌는데요 스타킹 출연후 독일 유학을 가게됐고 당시 에피소드를 최고공개했다고 합니다 넘 기대되네요ㅎㅎ
김호중 나이 소속사 학력 스탠드업 스타킹 독일 유학 에피소드 알아보았습니다 ​
‘스탠드업’은 5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