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숙은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로 과거 큰 인기를 끌던 레전드 미녀라고 할 수 있지요. 이미숙 나이는 1960년 4월 2일생입니다. 학력은 신광여자고등학교를 졸업했으며, 이미숙 남편 홍성호와 이혼을 했습니다.

고향은 대한민국 충청북도 단양군이며, 슬하에 1남 1녀가 있지요. 현재 소속사는 싸이더스HQ입니다.

이미숙 남편 홍성호 이혼이유?

이미숙 전남편은 홍성호라는 인물입니다. 이미숙 홍성호는 과거 메가톤급 스캔들에 휩싸이기도 했는데요. 1980년도 중반 사회를 흔들었던 스캔들이지요.

이미숙 홍성호는 1986년 9월 결혼 발표와 함께 약혼을 합니다. 그러나 이 때 여배우 임지연이 발끈을 하고 있지요. 임지연은 1984년 미스코리아 태평양 출신이었습니다.


사실 홍성호 이미숙과 결혼을 하기 전에 한 번의 이혼을 경험한 이혼남이었습니다. 이미숙과 재혼을 한 것이지요. 이미숙 남편 홍성호 직업은 성형외과 의사로 상당히 유명한 인물이었습니다.

이미숙 홍성호 결혼은 1988년 3월 올리게 되는데요. 두 사람은 아들과 딸을 낳으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갑니다. 그런데 2007년 두 사람의 결혼생활은 20년만에 끝나게 되는데요. 그 이유는 아이들 유학때문에 6년 전부터 별거생활을 했고, 이 기간이 길어지다보니 서로에게 자연스럽게 멀어지게 된 것입니다.


두 사람은 결국 각자의 자리에서 응원을 하기로 했으며, 서로 친구로 남기로 했지요. 두 사람은 합의이혼을 했으며, 아이들의 양육권은 이미숙이 가지게 됩니다. 이미숙 이혼이유는 자연스럽운 별거를 통하여 서로에게 마음이 멀어지면서인데요. 그러나 정확한 이혼사유는 본인들이 알고 있겠지요?

1980년대 당시 톱스타 조용필과 이미숙 스캔들이 있었고 각종 언론에 의해 수면화 되기 바로 전날 약혼녀였던 국회의원의 딸 박*숙씨와 결혼식을 올립니다. 절에서 스님의 주례로 조용필과 박씨 그리고 친한 기자 한 명만을 하객으로 형식적인 결혼식을 한밤중에 올리고 사진을 찍은 뒤 다음 날 그 기자에 의해 조용필 결혼이라는 특종기사가 쓰여집니다. 이로써 이미숙과의 스캔들을 막을 수 있었구요. 지금보면 꼭 그렇게까지...라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80년대 당시에는 그런 스캔들 하나에 연예인으로서의 생명이 끝날수도 있었거든요. 결국 조용필씨와 박씨는 몇 년 후 이혼을 하게됩니다. 결혼생활이나 이혼에 관한 잡지 인터뷰도 주로 전부인 박씨가 한 것이지 조용필씨는 한 번도 직접 언급을 한 적이 없는걸로 알고있습니다.
그리고 이미숙씨의 전남편 홍성호씨의 동생인 홍지호씨는 김국진씨의 전처 탤런트 이윤성씨와 재혼을 한 것이지 불륜을 저지른 것은 아닙니다.

이미숙이라는 인물!

이미숙이라는 여배우는 너무나도 멋있으며, 상당히 냉정한 인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마치 여장부처럼 성격도 있고, 맞는 건 맞고, 아닌건 아니라고 당당하게 말할 수 있는 인물인데요. 이런 화통한 성격이 지금의 이미숙을 만들지 않았나 생각해봅니다.


이미숙은 이혼이후에도 자기 일에 충실한 삶을 살아왔으며, 꾸준히 연기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미숙 전남편 홍성호는 재혼을 또 했다고 알려졌지만, 이미숙은 재혼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혼자서 아이들을 키우며 살아가고 있지요.

어쩌면 이미숙은 한 번의 결혼 실패로 결혼 생활에 대한 진절머리가 생기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미숙은 이제 한갑을 바라보는 나이인데요. 그러나 여전히 아름다운 몸매와 외모를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드라마뿐만 아니라 예능에도 출연을 하면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지요.

이미숙을 보면서 같은 여자로서 상당히 멋있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이미숙이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멋진 여성으로 꾸준한 활동을 해주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