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개리가 아들 하오와의 캠핑 인증샷을 공개했네요!

2020년 5월 28일 하오의 인스타그램에는 개리, 하오 부자의 사진과 함께 “김볶밥도 잘 먹는다하오!”라고 캠핑 인증샷을 올렸습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하오와 잼잼이의 케미가 엄청나게 잘 맞죠!  잼잼이가 없어서 그런지 개리와 캠핑을 할때는 얌전해 보이는 강하오네요!
이번에 캠핑 사진을 공개한 개리는 1978년생으로 2020년에 나이가 43세가 되었네요! 본명 강희건. 고향은 서울특별시 송파구 출생이며 개리의 키 170cm 체중 68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개리는 1999년 그룹 허니패밀리를 통해 데뷔한 이후, 길과 함께 그룹 리쌍으로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2010년부터 2016년 런닝맨에서 약 6년간 활약하는 모습을 보이며 대중적인 인지도를 쌓아올렸습니다.
2016년 '런닝맨'을 비롯해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게 되면서 좀처럼 모습을 볼수 없게 되었었죠.


개리는 용인대학교 경호학과 출신으로 10년 이상 복싱까지 갖춘 실력자입니다. 하지만 예능에서는 비실비실하고 순둥이 컨셉으로 나오게 되었는데요. 예명이 개리인 이유도 "중학교 시절 별명이 개여서 개리에요"라고 이야기하기도 했습니다.



런닝맨에서 오랫동안 활약상을 보여준 개리는 송지효와 유쾌한 코믹으로 '월요 커플 '로 상당한 인기를 끌기도 했습니다.

당시 두사람이 실제 사귀는 것이 아니냐, 실제로 사귀면 잘 어울리는 커플이겠다는 말까지 많이 들었지만, 송지효에게는 당시 다른 진짜 남친이 있음을 밝히기도 했다고 하네요.

활동 중단 이유에 대해 "20년간 방송 활동을 하면서 스트레스가 많았고, 어느 순간 과부하 상태가 오게 되어 휴식이 필요했었다. 모든것으로부터 벗어나고 싶었다"고 고백했습니다.


20여년 간 연예인 생활을 하면서 극도의 스트레스와 이런저런 고민에 빠진 개리가 할수 있는 일은 조용히 휴식을 취하는 일이었을것 같습니다. 방송 중단 활동 또한 이를 치유하기 위해서라고 밝혔습니다.

현재 개리는 사랑스러운 아내, 귀여운 아들 하오군과 행복한 일상을 보내고 있습니다. 간간히 SNS를 통해 아들 하오군과 찍은 사진등을 공개해 주기도 했는데요.

1~2년 정도는 각종 여행을 즐기기도 하고, 최근 하와이 한달살기에 도전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개리는 현재 본격적으로 유튜브 활동을 하고 있으며 DJ 로도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개리는 2017년 11월 17일 아들 출산 소식을 인스타를 통해 발표 하였는데. 개리 아들 강하오는 올해 4살이 되었네요.
예고편을 본 분이라면 아시겠지만, 개리 아들 강하오군이 월임에도 말을 너무 잘해서 깜짝 놀랬었는데요.

2017년 4월 개리는 본인 개인 계정을 통해 깜짝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둘만의 언약식으로 결혼식은 대신하고 아내가 될 분은 일반인 여성으로 제 영혼을 흔들어놨다고 밝힌 개리의 깜짝 소식이 아닐수 없었습니다.

당시 개리의 결혼 소식은 리쌍의 멤버였던 길에게조차 알리지 않았고, 신부에 대한 '철통 보안'으로 궁금증을 모았습니다.



리쌍의 길을 포함해 그의 전담코디&매니저 같은 최측근들까지 몰랐으며, 결혼 당시 전화번호까지 바꾸어 연락이 지인들과도 잘 되지 않는 상황이었다고 지인들이 이야기하기도 했었죠.

저도 개리의 결혼에 대해 예능 프로에서 이야기한것을 본적이 있었는데 측근의 지인들이 "전화번호까지 바꾸고 현재 연락이 되지 않는다"라고 해 많이 의아한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재 알려진 개리 아내는 10살 연하의 일반인으로, 전 리쌍 컴퍼니의 직업이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약 5년간 리쌍 컴퍼니에서 근무했지만 개리 아내가 퇴사하기전까지 모든 직원들은 이 열애사실을 몰랐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