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오승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 새친구라고 합니다. 이번 '불청'에서 근황 소식으로 집 밖에는 거의 안 나간다며 이혼 등 다양한 이야기를 한다고 하네요. 두 아이의 엄마로 완벽한 동안 비주얼을 보여주는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오승은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전남편 이혼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배우 오승은의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사랑스러운 두 딸 사진까지 한 번 보실까요?



오승은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 42세. 경상북도 경산시에서 태어나 고향이 경산인 오승은 학력도 경산여자고등학교를 졸업,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했죠.
소속사 에피퍼니 에이전시로 데뷔 시기는 2000년 SBS 시트콤 '골뱅이'라고 하네요.

오승은 직업 가수 겸 배우로 과거에는 걸그룹 더 빨강 1기 멤버였습니다. 과거 시트콤 '논스톱4'에서 오서방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이후 예능 프로그램 '강호동의 천생연분'에 출연하여 신들린 댄스 등 재치있는 예능감을 보여줬습니다. 또 영화 '두사부일체'에서는 여고생 역을 맡았는데 뛰어난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네요. 2016년에는 가수 '오즈' 활동을 했고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 나와 노래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지금은 고향 경산시로 내려와 경산역 근처 옥산동에서 커피숍 카페 운영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오승은은 과거 2008년 전남편 박인규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직업 사업가이며 오승은 전남편 나이차이 6살 차이라고 하네요.


오승은 전남편과 사이에서 슬하에 딸 2명을 두었죠. 2009년생 첫째 박채은, 2011년생 둘째 박리나인데요. 하지만 2014년 5월전남편 박인규와 이혼 소식을 전했는데 이혼 이유, 사유는 성격 차이라고 했습니다. 딸 박채은, 박리나와는 예능 프로그램 '애들 생각, 요즘애들, 한지붕 네가족 등에 함께 나왔습니다. 그리고 재혼 계획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된 적이 없습니다.



오승은 전남편과 이혼이유는 성격차이라고 하는데요. 이혼 후 마음도 너무 지쳐있었고 힘들어서 두 딸과 함께 고향 경산으로 내려가 살게 되었다고 하죠.
오승은은 예능 프로그램 '애들 생각'에 출연하여 두 딸에 고민에 대해 털어놨습니다. 사춘기는 아닌데 삼춘기라며 하네요. 오승은은 이혼 후 경북 경산에서 부모님과 함께 아이들과 살고 있습니다. 1층 카페이며 2층은 오승은 집이라고 하네요. 오승은은 평소 커피를 되게 좋아해서 하루에 10잔 정도 마시며 카페 영업 7년 차라고 합니다. 바리스타 자격증이 있어 직접 커피를 내린다고 하네요.

이혼 직후 시체처럼 누워있기만 했었다는 오승은. 마음의 아픔을 잊기 위해 카페를 꾸미고 아이디어를 내며 공들여 카페를 만들어 열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한 달에 한 번씩은 카페에서 지인들과 공연을 해 얻은 수익금으로 불우이웃을 도우며 살고 있다고 하는데요.


오승은의 작품 출연작도 궁금해서 알아보니 영화 출연작 천년학, 하늘정원, 두사부일체, 진실게임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우아한가, 더뱅커, 지성이면 감천, 큰언니, 김약국의 딸들, 눈사람, 명량소년 성공기, 아름다운 날들, 골맹이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예능 프로그램 무한걸스, 수상한 가수, 배틀트립 등에 출연했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오승은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전남편 이혼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