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임영웅 신곡발표 듣기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종합편성채널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진(眞)인 트로트 가수 임영웅의 이름값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3일 정오 국내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 임영웅의 새 디지털 싱글 '이제 나만 믿어요'가 이날 오후 3시 기준 벅스, 소리바다, 바이브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오늘 드디어 임영웅님의 신곡이 발표되었습니다. '이제 나만 믿어요' 노래 다들 들어보셨나요? 코로나로 힘들고 지친 지금, 임영웅님 노래를 들으니 위로받는 느낌에 눈물마저 나려고 합니다. 역시나 임영웅님 목소리의 힘은 대단합니다. 한 번만 들어도 멜로디가 따라 부르기 쉽네요. 특히 걱정 말고 나만 믿으라는 가사가 계속 맴돕니다.

대세 임영웅님 답게 현재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는 각종 음원차트를 휩쓸고 있는데요. 그 뚫기 힘든 멜론 순위에도 터억하니 10위권 안에 안착했습니다. 막강한 팬덤의 아이돌 신곡이 나올 때면 팬덤의 집중적인 스밍 공략으로 해당 가수 노래들이 줄 세우기 한 것을 본 적이 있을 겁니다. 그만큼 치열한 게 바로 멜론 차트 진입입니다!

그런데 그 속에서 임영웅님 노래는 보란 듯이 멜론 상위권에 진입했습니다. 이건 진심 트로트계의 반란입니다.

멜론을 비롯해서 지니, 벅스, 소리바다등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오후 4시 기준 임영웅님의 음원순위입니다. 멜론 8위, 지니는 3위입니다. 그리고 벅스, 소리바다, 카카오뮤직에서는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하고 있습니다.



임영웅 신곡 16시 기준 멜론 지니 음원 순위


임영웅 신곡 16시 기준 카카오뮤직 소리바다 벅스 1위
매니지먼트사 뉴에라 프로젝트는 '임영웅은 트로트 가수로서는 이례적으로 신곡 발표와 동시에 음원차트 종합차트 최상위권을 휩쓰는 저력을 발휘했다'라고 말했습니다.


임영웅 신곡발표로 음원사이트에서 많은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임영웅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는 조영수가 작곡하고, 김이나가 작사한 팝 트로트 장르 곡으로, 임영웅이 TV조선 '미스터트롯' 우승 특전으로 받은 신곡입니다. 지난달 26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터트롯의 맛'을 통해 임영웅이 조영수에게 신곡을 받는 모습이 그려지며, 조영수가 임영웅이 첫 소절을 부르는 것을 듣고 '벌써 좋다. 네 목소리가 빛날 수 있게 만들었다'고 말해 기대를 모은 바 있습니다.



'미스터 트롯'의 선인 영탁은 본인의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우리 웅이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 멜론 톱100 6위 입성을 축하한다. 왜 내가 뿌듯하다냐. 니가 바로 역사다'라는 멘트와 함께 자신이 직접 부른 '이제 나만 믿어요' 라이브 영상을 업로드했습니다. 이찬원과 장민호 또한 자신의 소셜미디어로 축하 메시지를 남기며 임영웅을 응원했습니다.

'사랑의 재개발' 이후 다시 뭉쳐
임영웅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는 종합편성채널 역사상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대단원의 막을 내린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우승자 특전곡입니다. 임영웅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에는 히트 작곡가 조영수와 히트 작사가 김이나가 '사랑의 재개발' 이후 임영웅을 위해 다시 뭉쳤습니다.



임영웅은 '진'에게 주어진 혜택 중 하나인 작곡가 조영수의 신곡을 받았습니다. 임영웅이 신곡 '이젠 나만 믿어'를 부르자 조영수는 '너무 잘한다'고 칭찬했습니다. 조영수는 '네 장점은 가사를 이야기하듯 전달하는 능력'이라며 '네 목소리가 빛날 수 있게 노래를 만들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조영수는 '나도 이 곡을 금방 썼고, 작사가 김이나씨도 일사천리로 가사를 써서 신기했다'며 '그래서 노래가 잘 되겠다는 좋은 예감이 들었다. 열심히 부르기만 해라'고 덧붙였습니다. 임영웅은 가사가 적인 종이를 보며 '조영수, 김이나라는 이름 옆에 내 이름이 있다는 게 신기하다. 이런 특별한 시간은 항상 남의 일인 줄만 알았다'며 '열심히 연습해오겠다'고 각오를 전했습니다.


4월 2일 오후 TV조선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미스터트롯' TOP7 종영 인터뷰 및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기자간담회가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되었습니다. 지난 3월 12일 종영한 TV조선 '미스터트롯' 은 첫 방송 12.5%(이하 닐슨코리아 전국 유료가구 기준)로 시작해 최고 시청률 35.7%를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습니다.

치열한 승부 끝에 진(眞) 임영웅을 시작으로, 선(善) 영탁, 미(美) 이찬원, 4위 김호중, 5위 정동원, 6위 장민호, 7위 김희재가 최종 TOP7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이날 간담회에 참석한 TOP7은 하루 아침에 인생이 바뀌었다고 생각할 정도로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그 어느 때보다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입을 모았습니다.

트로트 가수 임영웅이 '쇼 음악중심'에 출격, 신곡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입니다. 오는 4일 MBC '쇼! 음악중심'에서 트로트 가수 임영웅의 스페셜 무대가 공개될 예정입니다. 발매 직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는 임영웅의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는 '미스터트롯' 우승 특전으로 '히트곡 제조기' 조영수 작곡가와 김이나 작사가가 의기투합해 만든 곡입니다.

앞서 임영웅은 '미스터트롯'을 통해 '바램',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등 흔들리지 않는 트로트 실력과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리는 목소리로 화제를 모은 바 있어 이번 신곡 역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최초 공개되는 임영웅의 신곡 무대는 오는 4일 '쇼 음악중심'에서 공개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