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이원일, 결혼식 연기 이유?
김유진-이원일 커플의 결혼식이 연기된 이유는 코로나 여파였다.

2일, 이원일 관계자는 “이원일 셰프와 김유진 PD의 결혼식이 오는 8월29일로 연기됐다”고 밝혔다.

앞서 이원일 셰프와 김유진 PD는 오는 26일 결혼식을 열 예정이었으나 코로나 확산으로 불가피하게 일정을 미뤘다고 한다.


이원일 셰프의 소속사 P&B 엔터테인먼트는 2일 공식 SNS 인스타그램에 "당초 4월 26일에 결혼식을 올리려 했으나 코로나19 대응 상황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 등 확산 여파를 고려하여 날짜를 연기해 8월 29일에 화촉을 밝힐 예정"이라고 알렸습니다.

이원일, 김유진 예비부부는 2018년 한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처음 만났다. 최근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를 통해 결혼 준비 과정을 공개해 화제다.결혼식 주례는 이연복 셰프, 사회는 방송인 홍석천, 축가는 god 김태우가 맡을 예정이었습니다.

이원일 셰프는 ‘PD계 설현’ 김유진 PD와 첫 만남에 대해 “옛날에 아이들과 같이 요리하던 프로그램이었다”며 “말 그대로 운명인 것 같더라. 프로그램 끝나자마자 ‘같이 차나 한잔 합시다!’라고 했다. 프로그램 끝난 다음 날 커피 한잔하고 그때부터”고 사귀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이원일 셰프의 소속사 P&B 엔터테인먼트입니다. ⠀ 최근 이원일 셰프와 김유진 PD를 향한 많은 관심과 사랑의 감사 말씀 드립니다.

당초 4월 26일에 결혼식을 올리려 했으나 코로나19 대응 상황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 등 확산 여파를 고려하여 날짜를 연기해 8월 29일에 화촉을 밝힐 예정입니다.

화목한 가정을 꾸려 나갈 두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원일 결혼소감 "좋은 분 만났다"…이영자, 예비신부 미모 극찬

'편스토랑' 이원일, 결혼 앞두고 소감 전해
"'편스토랑'이 복덩이, 감사하다"
이영자 "예비신부, 이정현과 이유리 합쳐 놓은 느낌"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원일 셰프가 결혼소감을 전한다고 합니다.

7일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최근 결혼 소식을 전한 이원일 셰프가 소감을 밝히는 모습이 전파를 탄다. 이원일 셰프는 오는 4월 결혼합니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도경완은 "이원일 셰프 결혼 축하한다"라고 운을 뗐다. 이에 '신상출시 편스토랑' 식구들은 "지난해 연예대상 회식 때 봤다"면서 이원일과 예비신부에 대한 증언을 이어갔습니다.

이원일 셰프는 쑥스러운 듯 "'신상출시 편스토랑'이 복덩이였던 것 같다. 좋은 분을 만나서 결혼을 하게 됐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소감을 밝혔습니다.

더불어 이원일 셰프와 예비신부를 만나게 한 은인이 이연복 셰프인 것으로 밝혀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연복 셰프는 "함께 방송을 했던 미모의 PD가 있었다. 이원일이 어떠냐고 물은 뒤 두 사람이 서로 마음이 있는 걸 눈치 채고 손을 딱 잡아줬다"며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습니다.

이영자 역시 이원일의 예비신부와 프로그램을 통해 인연을 맺었다면서 "예쁜 분이다. 이정현과 이유리를 합쳐 놓은 느낌이다. 피부가 좋고 먹는 것도 좋아한다. 그래서 이원일 셰프를 선택한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고 합니다.

이원일 셰프 결혼



이원일 셰프, PD출신 띠동갑 연하♥와 열애중…"예비신부 예비신랑"

 이원일 셰프가 현재 프리랜서 PD 출신인 띠동갑 연하와 열애 중입니다.

17일 OSEN 취재 결과, 이원일 셰프는 현재 결혼을 전제로 열애중이다. 여자친구는 프리랜서 PD 출신으로 띠동갑 연하다. 두 사람은 같은 프로그램을 통해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최근 두 사람이 결혼을 앞둔 정황도 포착됐다. 실제 지난 12일 생일을 맞이한 이원일은 여자친구와 지인들을 만나 파티를 벌였다. 지인들의 SNS를 통해 "부끄러워하는 예비신부 신랑"이라며 커플 사진이 공개되기도 합니다.

또한 한 웨딩 전문 사진 스튜디오 측은 SNS를 통해 "마음도 멋지고 짝궁도 이쁘고 최고다. 상담 내내 꿀 냄새가. 같이 멋진 작업 하자"라며 이원일의 결혼을 암시해 시선을 모았습니다.

이원일의 여자친구 존재는 방송을 통해 한 차례 공개한 바 있다. 지난 9월 오후 방송된 채널A '우리집에 왜왔니'에서 자신의 집을 공개한 이원일은 냉장고에 붙어있던 커플 사진을 숨기지 못한 것. 당시 이원일은 "급하게 뗄 수는 없었고 그냥 붙여놓았다"면서 현재 열애중임을 인정했습니다.

한편 이원일 측은 OSEN에 결혼설에 대해 "결혼에 대해 구체적인 계획이 나오지 않았다"라며 "아직 상견례도 진행하지 않았다"라고 부인하며 이에 대한 언급을 아꼈습니다.

이원일 셰프는 현재 KBS 2TV '무한리필 샐러드', '신상출시 편스토랑' 등 다양한 음식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들의 입맛을 자극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