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지 나이 키 프로필 근황 결혼 7년차 둘째 딸 출산 라돌이 자녀 득녀 동상이몽 스타 하도 전문 오늘 이재훈 산모 성준 박시은 이윤지 공식입장

이윤지의 조리원 사진이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윤지는 2020년 4울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조리원에서 찍은 셀카를 올렸습니다.
사진엔 산후조리원에서 둘째 라돌이를 품에 안고 있는 이윤지의 모습이 담겨져 있네요. 2020년 4월  17일 그는 둘째 딸을 출산한 이윤지죠!




 이윤지는 "너와 함께 맞는 다섯 번째 밤. 고마워. 건강히 찾아와 내게 안겨주어서"라고 조리원에서 둘째 라돌이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네요.

동상이몽2에서 일상을 보여준 이윤지였는데..  라돌이 출산으로 인해서 동상이몽 2를 하차한 상태죠~

둘째 라돌이를 출산하고 산후 조리원에서 몸관리를 하는 이윤지의 일상을 확인할 수 있네요!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생후 5일된 아기를 안고 있는 이윤지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산후조리중에도 여전히 빛나는 이윤지의 미모가 눈길을 끈다.

이번에 조리원에서 일상을 공개한 이윤지는 1984년생으로 2020년에 한국나이로 37살 키는 164cm로 알려져 있습니다~

조리원에서 몸관리 잘하고 다시 동상이몽2에서 둘째 라돌이의 일상도 공개해 주었으면 좋겠네요~

배우 이윤지가 둘째 딸 라돌이 모유 수유 근황을 공개했다.

25일 이윤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사진 속 이윤지는 눈을 감고 둘째 딸 라돌이의 발냄새를 맡고 있는 모습. 입가에 번진 그의 미소에서 얼마나 행복한지 느껴진다.

기대해 보겟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