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배우 정선아의 결혼 소식이 알려졌습니다. 정선아는 뮤지컬배우이면서도 방송, 예능 등에 꾸준히 출연을 하며 얼굴을 알려왔는데요. 뮤지컬에서 정선아의 이름은 빼놓을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정선아 프로필


정선아 님의 1984년생으로 올해 37살입니다. 결혼 발표에 정선아 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정선아 님은 19살이던 2002년 뮤지컬 '렌트'로 데뷔해 핫루키로 관심을 모았습니다. 이어 '에비타',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위키드', '아이다'를 거쳐 최근 '안나 카레니나'까지 내놓으라 하는 대작들에서 주연으로 활약 해왔습니다.


정선아 학력은 동국대학교 연극영상학과이며, 소속사는 씨제스엔터테인먼트이지요.



정선아의 결혼은 대중들에게도 큰 기대를 모았습니다. 30대 후반의 나이 때문이기도 하고, 뮤지컬 대여배우가 누구와 결혼을 할 것인가에 대한 궁금증도 있었지요.



정선아 소속사에 따르면 <정선아가 1년 동안 교제해온 한 살 연하의 사업가와 지난 3월 결혼식을 가지려고 했으나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시기가 길어지면서 결혼식을 대신해 가족과 평생을 약속하는 자리를 가지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정선아 님 소속사의 발표 이후 정선아 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 소감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정선아 님은 '저 결혼합니다! 제 곁에서 힘이 되어 준 마음이 따뜻한 사람과 일생을 함께 하는 부부의 인연으로 함께 행복하게 살기로 결심 했어요'라고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두 사람은 중국 상하이에서 친구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전했습니다.



항상 나누고 감사함을 배우는 가정
정선아 님은 '이제는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이란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어요'라며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시기이지만, 저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여러분들께 소식을 전하는 것이 옳다고 생각되어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항상 이웃과 나누고 감사함을 배우는 가정으로 예쁘게 살겠습니다. 축복해 주시고 저희 응원해 주세요. 받은 사랑 더 열심히 멋진 무대로 보답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결혼식을 가지려고 했으나,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시기가 길어지면서,



정선아는 조만간 모처에서 가족들과 함께 결혼을 약속할 예정입니다.

두 사람은 진실한 가정을 꾸려 서로를 위하고 이웃과 나누며, 감사함을 배우며 함께 살아갈 것을 약속했습니다. 인생의 반려자로 새로운 시작을 알린 두 사람에게 축복을 부탁드립니다.



정선아는 예비신랑과 함께 찍은사진을 올려 "저 결혼한다. 제 곁에서 힘이 되어 준



많은 응원과 축하




정선아 님의 결혼 발표에 축하와 응원이 쏟아졌습니다. 황정음 님은 '축하해. 내가 노래 불러줘야 되는데'라고 댓글을 달았고, 뮤지컬 배우 김소현 님은 '정말 정말 축하해'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이밖에도 뮤지컬 배우 김지우, 김재경, 전효성, 조권, 김호영 님 등이 댓글을 통해 정선아 님의 결혼을 축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