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지니가 남편을 방송에서 최초로 공개해 화제가 됐습니다. 그러다보니 남편에 대한 프로필까지 궁금해 할 정도로 관심이 높아졌는데요. 자세히 호가인해보겠습니다.
4월 26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가 신선한 관찰 예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이런 가운데 헤이지니가 '당나귀 귀'를 통해 남편을 최초로 공개하자 상상도 못한 남편의 정체에 출연진 전원이 입을 다물지 못하는 초유의 사태가 발생했다는 전언.



이날 방송에서 헤이지니는 심영순과 함께 합동 방송을 진행했는데요. 두 사람은 함께 유튜브 키즈 콘텐츠를 촬영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는데요. 촬영을 마친 뒤 헤이지니에게 결혼했다며?”라고 물었다. 헤이지니는 지니요? 지니 결혼했어요라고 말했고, 심영순은 누구야, 여기 앉아있느냐. 누구인지 밝혀라며 추궁했습니다.
헤이지니 남편 듀드는 “대중에 노출되는 직업이 아니었기 때문에 조심스러웠다”며 그동안 자신을 공개하지 않은 이유를 전했습니다.

그의 직업 또한 헤이지니와 함께 랜선유치원 창립멤버라고 밝혔습니다.

그렇게 헤이지니의 남편이 공개되고 네티즌들 사이 지난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가 눈길을 끌었는데요.

지난 2018년 3년간 열애한 남자친구와 헤이지니는 자신의 유튜브를 통해 결혼식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헤이지니는 남편과 결혼하게 된 배경과 결혼식 현장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었습니다.

하지만 당시 남편의 얼굴은 공개되지 않고 뒷모습만 보였기 때문에 궁금증을 불러일으켰습니다.

헤이지니의 남편은 바로
듀드 이사 (박충혁) 회사 이사, 같은 회사사람이었습니다.

듀드 이사는 대중에 노출되는 직업이 아니라 조심스러운 것도 있었고, 혹시나 제가 하는 행동 때문에 지니한테 피해가 갈까봐 정체를 공개하지 않았다라고 밝혔습니다. 헤이지니와 듀드는 3년 열애 끝에 결혼하고, 현재 신혼부부 2년차라고 합니다.

남편의 정체를 알게 된 심영순은 듀드 이사에게 신랑도 잘 만났지만 색시 잘 만났다. 서로 감사하고 많이 사랑해주라라고 덕담을 건넸습니다.

헤어지니 럭키강이 성공비결


헤이지니(Hey Jini)라는 닉네임으로 활동 중인 키즈 크리에이터.

본명은 강혜진 89년생으로 올해 32살

고향은 대전 출생이며 키는 160cm 입니다.

학력 대학으로는 대전자족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 학사입니다.

직업은 키즈 크리에이터 입니다.

캐리소프트의 1대 캐리로, 과거 캐리소프트 소속으로 활발히 활동했었으나, 2017년 2월 17일 이후 회사의 내부 사정으로 활동을 중단하고 예명을 지니로 개명했다.

퇴사 사유가 밝혀졌는데 방송인으로서의 진출을 위해 자진 퇴사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캐리소프트 측, 1대 캐리 언니 강혜진 방송인 꿈 이루기 위해 자진 하차. 공식 입장에 따르면 이전부터 KBS나 EBS 같은 지상파 방송사나 DIA TV 같은 MCN에서도 러브콜이 계속 들어온 것으로 보아 작년 하반기부터 퇴사할 준비를 하고 있었던 것으로 보이며 이전부터 이사직을 역임하고 있었던 것으로 보아 2017년 4월, 인수인계를 끝으로 캐리소프트에서 퇴사, KBS TV유치원의 메인 MC로서 활동중

오빠 강민석에 이어 캐리소프트에서 두 번째로 활동을 중단한 초대 크리에이터이자,

역대 캐리소프트 크리에이터 중에서는 유일하게 임원까지 역임한 인물.

현재는 헤이지니란 닉네임으로 활동 중

가끔 옛날 캐리랑 닮았다는 댓글이 종종 올라오는데, 그 캐리



2019년 8월 현재 유튜브 채널의 구독자 수는 207만명으로 한국 유튜브 채널 중 94위이며

연수익 20억을 넘는 넘사벽 크리에이터

팬들과의 소통을 중요시하는 헤이지니

모든 크리에이터들이 잊지 말아야할 자세인것 같습니다.



헤이지니 럭키강이 남매의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