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꼬 ♥ 스테파니리 ?
가수 로꼬(32)가 모델 겸 배우 스테파니리(28)가 최근 결별한 사실이 열애설을 통해 알려졌습니다 로꼬 소속사 AOMG 관계자는 20일 스테파니리와의 열애설과 관련해 "최근 결별했고 좋은 동료 사이로 남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로꼬 소속사 AOMG 관계자는 20일 "확인 결과 두 사람이 교제했던 건 맞으나 근래 이별했다"며 "좋은 동료로 남기로 했다"고 말했어요.

스테파니리 소속사 YNK엔터테인먼트 관계자 역시 "두 사람이 근래 헤어진 것으로 확인됐다"고 전했어요
두 사람의 결별 시점에 대해서는 “배우의 사생활”이라며 확인이 불가능하다는 공식입장을 내 놓은 로꼬의 소속사네요!

로꼬 소속사 AOMG 측도 “최근 결별했다. 좋은 동료 사이로 남기로 했다”고 결별했음을 공식입장을 통해서 밝혔습니다.

스테파니리 소속사인 YNK엔터테인먼트 역시 "두 사람이 최근 결별했다"고 입장을 전했는데요 앞서 한 매체는 로꼬와 스테파니리가 지난해 초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 넘게 열애를 이어오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로꼬가 지난해 2월 의무경찰로 입대해 현재 군 복무 중임에도 열애 중이라고 밝혔는데요

하지만 양측은 만남에 대해서는 인정했지만, 최근 결별했다는 소식까지 전해며 안타까움을 더했습니다. 열애설 보도로 인해 결별 소식이 알려지게 된 셈입니다. 로꼬는 2012년 엠넷 '쇼미더머니1'에서 우승 이후 '감아', '시간이 들겠지'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하며 현재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로꼬는 1989년 12월 25일 생으로 올해나이 32세입니다.본면 권혁우로 쇼미더머니 최초 일반인 우승자입니다. 쇼미더머니가 처음 시작할때 참전하여 수많은 언더그라운드 랩퍼들과 경쟁끝에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쇼미더머니 우승 후 신생 기획사에 들어갔으나 전혀 서포트를 받지 못하고 있던 중 학교 선배이자 같은 비비드 크루원 그레이의 소개로 박재범을 만나게 됩니다.



박재범이 전 소속사 계약 해지 위약금 2억원을 물어주면서 AOMG로 들어오게 되는데 이 2억원은 '감아'가 차트 1위에 오르며 히트하면서 다 갚았다고 합니다. 히트곡으로는 감아, 우연히 봄, good,주지마 등이 있습니다. 또한 홍대쪽에서 더페이머스버거라는 수제버거 가게 사업을 하고있다. 흔히 로꼬버거라 불리며 맛이나 양도 많고 혜자라는 평입니다. 현재 교통의경으로 배치되어 군복무 중입니다.

스테파니리 프로필

1993년 9월 14일생으로 올해 나이 28세입니다. 본명은 이정아이며 재미교포 1.5세로 16살때부터 모델 일을 시작했습니다. 키 178cm의 장신인 스테파니리는 도전! 슈퍼모델을 보고 모델이 하고 싶어 엄마와 에이전시를 찾았다가 마침 거기 있던 타이라 뱅크스가 스테파니를 보고 자신이 포토그래퍼 일도 하고 있는데 사진을 찍어도 되겠댜고 물어봤고 그 자리에서 캐스팅 되었다고 합니다. 모델에서 배우로 전향하여 용팔이, 검법남녀, 활후의 품격등에 출연하였고 CF로는 뉴트로지나가 유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