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김민경이 '모태 솔로'라는 사실을 털어놨다.27일 오후 방송된 KBS Joy 예능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김민경이 게스트로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김민경은 이수근으로부터 결혼 질문을 받았다. 이에 "결혼은 한번쯤은 하고 싶은데 언제 가야겠단 생각은 아직 모르겠다"고 답했다. "마지막 연애는 언제였냐"라는 물음에 김민경은 "그간 연애할 타이밍은 있었는데, 아직 한번도 못 해봤다"고 고백해 놀라움을 안겼다 좋은 남자 만나실 거예요 방송서 보면 성격도 털털하고 항상 웃는 낯이라 보기 좋아요.


맨날 본인 연애경험많다며 연애조언해주는 모 여자 연예인과는 다르게 솔직해서 좋네.

연애의참견 이런프로나 없애주삼 이상학애들이 조언질 박*래 스탠드업 코미디할때마다 원나잇 언급해서 식겁함; 진짠가? 하고 의구심도 들더라 너무 좋은 사람이라는거 시청자 분들도 알거에요 좋은 짝궁 곧 나타날거에요.

건강을 위해서라도 자기관리 꾸준히 하시다보면 좋은 인연도 나타나지 않을까 싶어요 화이팅.

솔직히 저 나이에 연애를 한 번도 못해 본 게 믿기지 않고 놀랍지만 누구에게나 한번 쯤은 불쑥 사고처럼 찿아올 수도 있다는 걸 잊지 마세요 워낙 성격 좋은 양반이라 장담할 수 있음.

유민상이 못 만나는건 당연한거고 김민경은 만날 수 있다고 희망 주는 여자들이 젤 나빠 노력 하지 않고 어느날 갑자기 왕자님이 나타날거라 생각해?

꼭 연애해야 인생의 승리자도 아니고, 각자 인생은 각자의 길이 있는거죠. 행복하세요:

솔직해서 좋다이ㄱㅈ는 연애 ㅈㄴ 많이 한 척 오짐 .

연애따위 안해도 그만임. 오히려 지금처럼 시청자들엑 즐거움주고 착하게 돈벌면서 사는게 더 행복한 일임!

턱국주보다 훨 이쁘신데 겸손하시네ㅎㅎ되게 착하고 맘씨 곱던데. 여려보이고. 좋은분 만나실겁니다!

민경씨 정말 진지하게 살빼세요 그리고나서 사랑을 찾아봐요.
가능성있어요. 권미진? 그분도 싹빼고 살자나요. 화이팅해요 그러면 남자들 많이 만날 수 있어요.
솔직히 지금은 좀 아니자나요...현실을 봐요. 더 예뻐져서화이팅하시고요,

민경씨 성품 좋구 따뜻한 사람이다 진짜는 진짜를 알아보는법.
민경씨 알아봐주는 따뜻하고 멋진 남성분이 나타날거에요 행복하세요연애에 외모는 안중요한거 길 조금만 걷다보면 알수있죠...
매력이 중요해요! 그리고 아무나 만나려고 한다면 뭐 남자 충분히 만날수 있죠.. 건강한 마음과 매력있는 민경장군의 이쁜 연애를 기다릴게요 응원합니다!!! 많이 만날 필요없어요 나랑 맞는 사람 만나 결혼만 잘 하면 되니까요.


김민경은 “제가 21살에 개그맨이 되기 위해 서울로 올라왔는데 다른 데 신경 쓸 겨를이 없었다. 또 연애라는 게 나 혼자 하고 싶다고 할 수 있는 게 아니더라”고 밝혔다. 서장훈이 “남자를 만나려면 조금 더 적극적이어야 한다”고 하자 김민경은 “지금은 남자들 있는 자리에도 가끔씩 간다”고 밝혔다.

개그우먼 김민경이 올해 40살이, 맛녀석 보면 썸은 한 두어번 타신거 같은데 연애로 이어지진 않았나봐요 웃는게 이쁘고 착한 민경언니 사랑해줄 남자분 어서 나타나주세요오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