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관계자에 따르면 임도혁은 두 살 연하의 조우리와 올해 가을 결혼할 예정이다. 아직 구체적인 일정은 잡지 않았지만 10월 11월을 염두해두고 있다.

  이어 조우리는 "너무너무 행복하다. 오빠와 1년 반 정도 만나면서 한 번도 다툰 적이 없었다. 오빠가 너무너무 잘 해준다. 제 마음을 잘 알아주는 것 같아서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전했다.

  또 조우리는 "오빠가 큰 체격과 달리 다정다감한 스타일이다. 친오빠인 한샘 오빠도 도혁 오빠 정도면 결혼해도 괜찮겠다고 인정해줬다"며 웃었다.

    한편 이날 오후 임도혁 소속사 빅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임도혁이 올 가을이나 겨울 피아니스트 조우리와 결혼한다. 상견례를 마쳤다"고 밝혔습ㄴ다

​여자친구가 거침없는 성격인데 여러 부분이 잘 맞았다. 그러면서 결혼을 결심했고, 최근에 양가 부모님께 허락을 받았다. 여자친구가 함께 해줘서 고맙다고 밝혔다.


믿고 만나줘서 고맙고 앞으로 굶기지 않게 하겠다는 임도혁은 앞으로 결혼해서 여자친구와 일상에서 소소한 행복을 느끼면서 살아가고 싶다고 바람을 내비쳤다.



피아니스트와 작곡가로 활동 중인 조우리와 음악적으로도 소통했다는 임도혁은 음악적으로 잘 맞는다.

협업까지는 아니더라고 곡 작업을 같이 하고 소통하고 있다. 앞으로 임도혁으로 나올 앨범에 실을 곡도 같이 작업 중이다. 코로나19 여파가 끝나면 함께할 공연도 계획하고 있다. 음악적으로 같이 하는 걸 더 보여주고 싶은 심정을 내비쳤다.





덩치에 비해 은근 순정파인 임도혁은 첫 만남에 대해 여자친구가 자신의 게시물에 좋아요를 눌러 맞팔을 들어갔는데 예쁘더라 자신도 좋아요를 누르면서 일상적인 얘기를 시작했고 음악이라는 관심사가 같아 계속 연락을 주고받다가 교제하게 됐다고 말했다.





임도혁은 조우리에 대해 굉장히 아름다우신 분이고 피아노를 잘 친다. 실용음악 입시 준비하는 친구들 사이에서는 유명하다 라고 애정을 과시했다.

이어 앞으로 어떤 부부가 되고 싶냐는 질문에 저희는 부자가 되고 싶은 마음은 없다. 건강하게 소소하게 행복할 수 있는 부부가 됐으면 좋겠다 라고 전했다.





임도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결혼 소감을 밝혔다.

24일 임도혁은 결혼 소식을 게재하며 많은 분들께 먼저 연락드리기도 전에 이렇게 기사로 소식전하게된 점 죄송하다. 무려 6~7개월전에 이렇게 빨리 기사가나올 줄은 몰랐다 라고 말문을 열었다.





슈퍼스타K6에 출연해 당신만이 등을 부르며 폭발적인 성량과 애절한 감정선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임도혁은 이후 사랑이란 말, 바램 등의 싱글 곡들과 각종 드라마 OST를 선보였다.

최근에는 유튜브와 SNS 등을 통해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며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최근에 제 이름으로 된 앨범을 내지 못했는데, 요즘 앨범 작업을 계속하면서 지내고 있다. 그리고 학교에 출강해 보컬 레슨 트레이너로 살고 있다며 근황을 나타냈다.

두 분 정말 예쁜 것 같네요^^ 결혼 소식 축하드립니다

조우리 임도혁 나이 소속 학력 결혼 화제 샘샘트리오 알아보았습니다


재즈피아니스트 조우리

출생

1994. 9. 16. 나이 27세


임도혁

출생

1992. 경기도 나이 29세

신체

180cm, 117k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