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 <나이 , 남편 정지훈 , 재산 , 자녀 두명 , 하이바바 마마>

비 정지훈 김태희
비 정지훈, 출생:1982년 6월 25일 39세, 충청남도 서산군

비는 가수 겸 배우로 본명은 정지훈입니다. 예명 비는 비처럼 모든 사람들 곁에 내리고 싶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비, 정지훈은 1998년 그룹 팬클럽으로 데뷔해 2002년 솔로 가수로 전향해 인기를 끌었습니다. 대표곡으로는 '나쁜 남자','태양을 피하고 싶어서','잇츠 레이닝','레이니즘' 등 다양한 히트곡으로 사랑을 받았습니다. 비는 가수 활동 뿐만 아니라 배우 활동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대표작으로 '상두야 학교 가자','풀하우스','이 죽일 놈의 사랑', 등 드라마와 '싸이보그지만 괜찮아','닌자 어쌔신' 등에 출연하며 할리우드에도 진출했었습니다.

비 정지훈 김태희와 결혼

1980년생 김태희와 1982년생인 비는 지난 2013년 1월 데이트 사진이 포착되면서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2살 차 연상연하 커플로 2012년 한 광고 촬영으로 첫 인연을 맺은 뒤 그해 말 교제를 시작했습니다. 김태희와 비는 5년 만인 지난 2017년 1월 19일 백년가약을 맺었습니다. 결혼식은 비와 김태희 모두 천주교 신자인 이유로 천주교 서울대교구 가회동 성당에서 천주교 예식으로 진행됐습니다. 비와 김태희 사이에는 슬하에 두명의 딸이 있으며 첫째 딸이 2017년 10월 25일, 2019년 9월 19일에 둘째 딸이 태어났습니다.
배우 김태희

김태희는 우리나라의 대표 미녀배우로 2000년 광고로 데뷔했습니다. 김태희 대표작으로 드라마 '천국의 계단','러브스토리 인 하버드','아이리스','마이 프린세스','용팔이', 영화 '싸움','그랑프리' 등이 있으며 최근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에 출연중에 있습니다.


여담으로 김태희 프로필을 보기 전에는 이 분의 키가 많이 작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160이 우리나라 여성평균키이니 작은 편은 아닌 것 같아요.

그리고 가톨릭 신자로 잘 알려져 있는데, 많은 분들이 보기에 꽤나 독실한 것으로 보인다고 해요. 실제로 놀러와에 김태희가 출연했을 때 자신의 에피소드를 얘기했는데, 이 에피소드의 대부분이 무대가 성당 혹은 성당 가는 길이었던 것을 보면 확실히 열심히 활동을 하시는 것 같아요.

"예쁜 여자"하면 김태희가 떠오를 만큼 미인의 대명사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게다가 서울대학교 출신으로 지성까지 겸비한 그녀.. 알고보면 70억원의 한남동 빌라와 130억의 강남역 상가를 소유한 재산가라고 합니다.


가요대상, 연기대상, 골든디스크까지.. 어마어마하죠 비는 김태희와 마찬가지로 부동산도 많이 소유하고 있는데요. 60억짜리 청담동 빌라를 소유하고 있고 삼성동, 도산대로 빌딩 등을 합치면 약 260억이 넘는다고합니다.


김태희 비 재산을 합치니 부동산으로만 대략 500억은 될 것 같은데요, 전문가는 김태희 비 부부를 보고 "부동산 재테크의 달인"이라고도 합니다.


재산 및 부동산 때문인지 그의 신혼집 또한 관심이 상당한데요 그들의 신혼집을 한번 살펴볼까요 ??


이태원동에 위치한 김태희 비의 신혼집은 경리단길, 해방촌은 물론 서울 중심과도 가까운 상당히 좋은 위치에 자리잡고 있는데요 정확히 얼마에 구입했는지는 알 수 없으나 인근 건물과 비교해보면 최소 50억은 넘는 건물일 거라고 예상하더라구요


40대에도 여전히 아름다운 김태희



15일 가수 비 정지훈 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비는 훈훈한 피지컬을 자랑하며 인증 사진을 남기는 모습.
비는 훤칠한 키에 작은 얼굴로 마스크로 가려도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비(정지훈), 외출 할 때 모두에게 좋은 의미를 부여하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