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인택의 결혼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20년 4월 23일 인터넷 매체의 취재 결과, 오인택은 오는 9월 20일 오후 2시 30분 서울 서초구 반포동 세빛섬에 위치한 플로팅 아일랜드에서 9살 연하의 승무원 K씨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오인택과 예비신부  K씨는 5년 전 처음 만나 첫눈에 반해 교제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오인택은 K씨를 만나자 마자 결혼해야 겠다고 생각했지만, 새로 시작한 일이 자리를 잡을 때까지 5년이라는 시간이 걸렸다고 한다고 합니다.

"이유는 모르겠지만, 머릿속에 운명처럼
이 친구와 결혼할 것 같다고 생각했다“
"그런데도 결혼이 늦어진 이유는
제가 자리를 잡는 데 시간이 많이 걸렸기 때문이다.
온전히 책임지고 싶었다"



해피메리드컴퍼니가 23일 공개한 웨딩화보에서 새신랑 오인택은 행복의 한가운데 서 있는 모습입니다. 미모의 예비신부와 새출발을 하게 될 설레임에 입가에서 미소가 떠나지 않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양가 상견례는 코로나19로 인해 영상통화로 진행되었다고 합니다.  오인택의 부모님이 미국에 거주하고 있기 때문인데,  9월 결혼식에도 오인택의 부모님은 참석할 수 없어 추후 미국에서도 소규모 결혼식을 올릴 계획이라고 하네요!

오인택이 엄청나게 이쁜 예비신부과 결혼을 하는군요!

오인택은 ‘웅이 아버지’를 비롯, 최근에는 ‘코미디빅리그’의 ‘오인택의 Live Show’ 코너를 통해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현재는 유튜브 ‘오티비’도 운영하고 있고, ‘유쏘퍼니’ 제작사 대표 겸 감독으로 활동 중이기도 합니다.


이번에 결혼소식을 알린 오인택은 1984년생으로 2020년에 한국나이로 37살 키는 178cm로 알려져 있네요!

오인택의 예비신부는 9살 연하라고 했으니 1993년생으로 2020년에 한국나이로 28살이겠네요!

오인택씨 결혼 축하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