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가 여자친구와 동거하고 있다고 깜짝 고백해 화제에 올랐다.


8일 '구라철' 유튜브에서 달고나 커피를 만들며 토크 중 여자 친구에 대한 질문을 받았습니다.

굉장히 자주 가는 백반집이 있는데 요즘에는 가지 않고 있고 그 이유는 여자 친구와 집에 같이 있기 때문이라고 했어요.  담담하게 고백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그래도 여자친구분을 생각하는 마음이 느껴지네요. 은근 츤데레 매력이 있으신듯합니다.



매일 아침을 차려주고 있기 때문에 잘 먹고 다니며 백반집 이모님이 저를 가족처럼 생각하기 때문에 앞으로는 뜸하게 올 것이다라고 미리 말씀드렸다며 이모님이 저를 보면 '아침은 제대로 먹는 거냐? 다른 가게를 뚫었나?' 물어보시는데 밥은 우리 여자 친구가 차려주는 밥을 먹고 있다고 근황을 알렸습니다.

1월 18일 '놀면 뭐하니?-인생라면'에 출연해 김구라는 박명수의 여자 친구가 있지 않느냐는 질문에 혼자 살 수 없지 않느냐라고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우리가 장래를 예측할 수 없어서 섣불리 얘기하기는 그렇고 뭔가 결심이 섰을 때 얘기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결혼식은 따로 하지 않을 생각이며  하게 된다면 나는 그냥 극비로 식구들끼리 조촐히 하고 싶고 내 나이에 결혼식은 그렇다고 했어요. 혼자 살 수는 없다고 밝혔습니다.  라디오스타에서 2018년 5월 해당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차은우는 해외 촬영에서 만난 김구라와 방을 함께 썼고 통화 내용을 듣게 됐다고 했어요.


  김구라는 위험한 애네라며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라디오스타에서는 김구라가 여자 친구에 대한 질문을 받았고 배우 김광규 씨는 연애에 관한 대화 도중 저는 김구라 씨의 여자분이 너무 궁금하다고 했어요. 나이가 있고 이혼도 했고 아들도 20살이 넘었는데 함부로 얘기할 수는 없고 저와 비슷한 연령대 게스트가 나오면 '진짜 만나는 사람 있냐'면서 엮어주려고 한다며 그분들한테도 실례가 되기 때문에 공개를 한 거라고 했어요.

김구라는 이혼하고 나서 5년을 묵묵히 견뎠다며 이제는 말해도 되지 않냐고 했어요. 이혜영은 내가 이혼 후 방송을 잠시 쉰 후 한 달만에 복귀했고 그때는 이혼을 하면 방송계를 떠나는 분위기였고 그때 내가 방송에 다시 출연해 지금 김구라도 이렇게 이혼 후 방송에 출연하고 있는 것이라고 했어요.

여자 친구 있냐는 질문에 그냥 두루두루 만나는 거다라고 하자 이혜영은 두루두루 만난다고 하면 안 된다며 듣는 여자 친구 기쁜 나쁠 수도 있다고 했어요.

김구라 나이 49세입니다.

앞서 김구라는 지난 2월 19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열애 중임을 고백한 바 있다. 당시 김구라는 "혼자 살 수 없지 않냐"며 "장래를 예측할 수 없기 때문에 섣불리 이야기할 수는 없다. 결심이 섰을 때 이야기하겠다. 결혼식은 하지 않고, 하더라도 극비로 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래서 (백반집 이모님들에게) '앞으로 뜸하게 올 것'이라고 미리 말씀을 드렸다"면서 "밥은 아침밥은 우리 여자친구가 차려주는 밥을 먹고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