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현 열애한다! 우주소녀 보나와 기현 열애중
기현과 우주소녀 보나의 열애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또 다른 아이돌 커플이 탄생하게 될까. 우주소녀 보나와 몬스타엑스몬스타 엑스 기현이 열애설이 불거지면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몬스타 엑스 기현과 우주소녀 보나의 열애설이 제기됐던 것입니다.

21일 오전 스포츠 조선은 "기현과 보나가 5년 째 연인으로 발전해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며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같은 소속사로. 힘든 연습생 시절부터 절친한 오빠 동생 사이로 서로를 의지하며 꿈을 키워오다 5년 전부터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그들의 데이트는 상당히 조심스러웠다.
몬스타엑스 기현 우주소녀 보나 는 둘다 아이돌이다 보니 아이돌 열애 는 비밀리에 이루어졌다고 하는데요. 몬스타엑스 기현과 우주소녀 보나 가 자주 만난곳은 신사동 모처 혹은 기현의 자동차 안에서 데이트를 했다고 합니다.

대부분 기현의 고급 외제 승용차에서 자주 드라이브 데이트를 했다고 해요. 가끔은 서로의 친구들을 불러 주위의 시선을 자연스럽게 피하는 데이트를 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지인들과 함께 커플 제주도 여행까지 다녀왔다고 합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는 11일 새 미니앨범 '판타지아엑스(FANTASA X)'를 발매할 예정이다. 보나는 WJSN의 보컬이자 중심.

보나는 우주소녀의 보컬이자 센터로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2017년에는 KBS2 금토드라마 '최고의 한방'에서 도혜리 역으로 출연하며 배우로 변신했었습니다.

또 지난 해에는 SBS '정글의 법칙 in 북마리아나'에 멤버로 참여하기도 하며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기현 열애한다! 우주소녀 보나와 기현 열애중
이번에 열애설이 터진 기현은 1993년생으로 2020년에 한국나이로 28살이 되었습니다, 키는 175cm로 알려져 있네요!

기현과 열애설이 터진 보나는 1995년생으로 2020년에 한국나이로 26살이고 키는 163cm로 알려져 있습니다.





열애설과 관련해 두 사람의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아직 공식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기현과 보나는 같은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 연습생 시절부터 인연을 이어왔으며 각자 몬스타엑스와 우주소녀로 데뷔해 그룹 내 주요 멤버로 활약 중이다.

열애설 후 아직까지 공식적인 입장은 없는 상태다.

무려 5년이나 키워온 사랑 아름답게 지켜가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