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양세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양세종은 1992년생으로 올해 29살입니다.


양세종

출생:1992년 12월 23일 서울특별시

신체:182cm, B형

학력:홍익대학교 사범대학 부속고등학교/한국예술종합학교(연극원 연기과/예술사 휴학)



양세종 군대 현역입대
30일 소속사 굳피플 관계자는  양세종은 5월 12일 입대 후 4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자대 배치를 받고 현역으로 복무할 예정이다. 전역 예정일은 오는 2021년 11월이다.

양세종이 국방의 의무를 위해 군 입대를 한다고 합니다. 양세종은 최근 입대 영장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국방의 의무를 위해 올해 작품 활동을 하지 않고 기다렸다고 합니다.

우리 양세종이 군대는 갔다와야하지만..  팬 입장에서는 양세종의 현역입대 소식으로 가슴이 무너지네요~

군대 갔다와서 양세종 미모가 변함없어야 되는데 말이죠 ㅜ.ㅜ
양세종은 2016년 방송된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1로 데뷔한 뒤 사랑의 온도,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나의 나라 등에 주인공으로 활약하며 자신의 이름을 알렸습니다.


양세종은 최근 입대를 위해 작품 활동을 중단하고 입대 영장을 기다렸다고 합니다.  결과적으로 입대 전 마지막 작품은 ‘낭만닥터 김사부2’(2020년1월6일~2월25일)에 특별출연이었네요 . '낭만닥터 김사부'가 지금의 양세종을 있게 한 데뷔 작품인 만큼, '노개런티'를 직접 자처했다고 하네요~
무엇보다 "낭만닥터 김사부 1"에서 인기를 얻었던 양세종이 "낭만닥터 김사부 2"에서 특급 의리를 증명하면서 "특별 출연"에 나서 각별한 의미를 더 하고 있습니다. 양세종은 "낭만닥터 김사부 1"에서 그때 당시 거대병원장이었던 도윤완의 아들 도인범 역으로 등장, 복잡다단한 심리 묘사와 디테일한 연기로 각광을 받았습니다. 더욱이 "낭만닥터 김사부 2" 시작 초기, 해외 연수를 간 윤서정과 군 복무에 들어간 강동주와는 달리 스포츠카를 타고 거대병원으로 복귀 한 도인범의 모습이 그려지면서 출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바 있습니다.

군 입대전 양세종의 마지막 작품의 낭만사부 김사부2였다니...   본방으로 보긴 봤었는데 양세종 앞으로 거의 2년 못 본다고 생각하니 정말 안타깝네요!




이후 SBS 드라마 사랑의 온도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에서 주연으로 성장하며 훈훈한 비주얼과 연기력을 동시에 인정받았다 지난해에는 JTBC 드라마 나의 나라에 출연해 사극 소화도 완벽하게 해낸 바 있다

군대갔다 와서도 변함 없는 미모 유지했으면 좋겠네요!  군대 잘 갔다와요~  우리의 양세종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