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희 결혼발표!
최희의 결혼발표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최희의 소속사이자 MCN 업계의 대표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기업인 샌드박스네트워크는

“최희가 오는 4월 말 서울 모처에서 비연예인 예비신랑과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2020년 4월 6일 결혼발표 소식을 전했습니다.

최희 소속사 샌드박스는

“최희의 예비신랑은 일반인 사업가로, 업무적으로 처음 알게 된 두사람은 오랜 시간 지인으로 지내오던 중 지난 가을부터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다”며, “서로를 향한 사랑과 존중을 기반으로 오는 4월 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고 결혼을 발표했네요!!

최희 소속사는 최희와 최희 예비신랑이 올해 초 코로나19 이슈가 발생하면서 이미 예정됐던 결혼식을 한차례 미루기도 했으나 코로나 위기경보가 예상치 못하게 격상됨에 따라 식은 양가 가족 및 친지만 참석한 가운데 최대한 간소하고 조촐하게 치를 예정이라고 결혼발표 소식을 전했습니다. 피로연과 신혼여행도 일체 생략하고,  대신 새로운 가정을 이루는 축복된 순간을 도움이 필요한 곳에 널리 나누고 싶다는 본인의 뜻에 따라 국제어린이구호단체인 세이브더칠드런에 3천만 원을 기부하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전달된 성금은 이번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 아동들의 긴급 생계비를 지원하는 데 쓰일 예정이라고 하네요

최희는 “많은 분들이 코로나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결혼소식을 전하게 되어 조심스러운 마음”이라며 “그동안 보내주신 과분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멋진 결혼식’ 보다 더 의미있는 곳에 감사함을 전하려고 한다. 앞으로도 성실하게 잘 사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결혼 발표 소감을 전했습니다.

샌드박스는 “최희는 결혼 후에도 방송과 유튜브 채널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며 “인생의 2막을 앞두고 있는 최희에게 따뜻한 축하와 응원을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격려를 부탁했다.

한편 최희는 지난 2019년 샌드박스와 유튜브 채널 ‘노잼희TV’를 론칭하고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입지를 넓혔다.

최희는 1986년생으로 2020년에 한국나이로 치면 35살이 되었습니다. 키는 167cm고 학력은 연세대학교죠~

재색을 겸비한 최희가 결혼발표를 했군요!

 KBS N Sports 아나운서였던 최희는 프리선언을 하고 방송인으로 많은 활동을 했었죠!

최희 남편 직업은 일반인 사업가로 알려져 있네요. 최희의 예비신랑의  키, 나이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네요!

한때 팬이였는데 최희가 결혼발표를 했군요!  행복하게 잘 사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