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은이는 지난해 7월 김동현과 30년 결혼생활을 정리하고 서류까지 처리했다. 29일 오후 10시 방송 될 TV조선 '마이웨이' 사전 녹화 중 이같은 내용을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혜은이는 김동현과 결혼 후 빚더미에 앉는 등 생활고를 겪었다. 김동현은 사업을 시작한 후 2012년과 2016년 사기죄로 벌금형을 선고받았다. 2018년과 2019년에도 금전 문제로 구설에 올랐다.

당신은 모르실거야. 얼마나 사랑했는지. 뒤돌아보아주세요. 당신의 사랑은 나요. 이런 가사와 노래가 다시 나와주면 인기끌텐데 늦게라도 잘했다 김동현이 자유롭고 싶었나보네 빚다 갚아줫더니ㅎ 참여자가 아깝다.

부부를 잘 아는 또 다른 지인은 "김동현 씨가 원래 호탕하고 선량한데 귀가 얇아 자꾸 불미스러운 일에 연루됐다"며 "혜은이 씨는 그런 남편을 늘 안타까워했고 팬들이 생각하는 것과 달리 부부의 사랑도 애틋했기 때문에 60대 중반을 넘어 이혼까지 결심하기는 쉽지 않았을 것"이라고 밝혔다. 

혜은이는 29일 방송되는 TV조선 '마이웨이' 사전녹화 도중 이혼을 언급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김동현과 혜은이는 1990년 결혼, 여러 방송을 통해 다정한 부부의 모습을 보여왔다. 그러나 김동현이 사업에 실패, 지난 2012년, 2016년에는 사기죄로 벌금형을 선고 받으며 혜은이가 10년 넘게 밤부대 등을 돌며 빚을 갚아온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돈으로 약 200억원대 빚이.


김동현은 1975년 MBC 7기 공채 탤런트 시험에 합격하며 본격 방송계에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제1 공화국’,‘아내의 유혹’,‘광개토대왕’,‘사랑했나봐’ 등에 출연했다. 혜은이는 1975년 ‘당신은 모르실 거야’로 데뷔한 1집을 시작으로 2집, 3집이 대성공을 거두며 70년대 인기가수로 활약했다.

김동현은 70년대 MBC 문화방송 7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뒤 90년대까지 중후한 이미지로 안방극장을 호령했다. 사업에 뛰어든 뒤 각종 불미스런 일에 휘말리면서 대중적 이미지가 급전직하 했다. 지난 2012년과 2016년 사기죄로 벌금형을 선고받은데 이어 2018년과 2019년에도 금전 문제에 잇달아 연루되면서 구설수를 겪었다.

혜은이는 84년 사업가와 첫 결혼 후 4년만인 88년 이혼했다. 2년 뒤인 90년 김동현의 적극적인 구애를 받아들여 재혼했다. 결혼 후 김동현이 사업에 실패하며 자신의 이름으로 보증을 선 혜은이는 천문학적인 빚더미에 쌓이며 어려움을 겪었다. 혜은이는 빚을 갚기 위해 방송활동을 전면 중단한 뒤 각종 행사와 밤무대를 뛰어다녀야 했다.

진짜 진짜 좋아해' '당신만을 사랑해' 등은 동명 영화 OST로 공전의 히트를 기록했으며, 10대 가수상, 가수왕, 최고 인기가수상 등 지상파 3사 통합 가수왕을 수상했다. 1977년 일본 '야마하가요제'에 출전한 뒤 '당신만을 사랑해'를 일본어로 내고 조용필에 앞서 잠시 일본 무대에 서기도 했다.

참 안타깝다 가수로 잘 나가다가 첫번째 결혼에 실패하고 두번째 결혼마저 남편 뒤치다꺼리,,아무리 사랑이라고는 하지만 너무 고생 많이 한듯..인생은 60부터라는데 지금이라도 본인 인생 즐기고 행복하셨으면 좋겟어요.

한평생 반건달같은 기둥서방놈한테 피빨리다 이제 뽑아먹을것도 없이 빨아먹을데로 다 빨아먹고 너덜너덜해져서 자살직전까지 가니까 놓아주네... 혜은이 젊은 청춘의 시절 전부다 피빨리다 다 지나감

못된놈 놔줄라면 진작 놔줄것이지...빚갚아주고 이미 고생할꺼 다 했는데 황혼에 와서나 이혼을 하자네...
참으로 남편들 잘못만나 부질없는 삶을 사셨네요.
지금이라도 본인인생 즐기면서 행복하게 사세요 꼭!

혜은이씨 보면 박미선씨 생각 남 한 평생을 남편 뒷치닥거리에.
겨우 빚 갚으면 또 다른 사업에 손대고 황혼 이혼이라니 안타까운데 오죽했으면;
이미 심신이 지칠데로 지치셨을듯 유튜브에 혜은이 전성기 리즈 뜨길래 보고 충격먹음...
인형 그 자체...얼굴 몸매 표정 노래 뭐 하나 빠질 거 없는 진짜 완벽한 아이돌.
안 보신 분들 한 번 보세요 진짜 대박임 결혼하고 힘들게 사시느라 빛을 조금 잃으신 듯 한데 지금부터라도 자유롭게 빛나는 별처럼 사시길!

30년묵은 체증이 쑥 내려가는 느낌이다 사랑은 배려고 의리인데 김동현은 너무 혜은이씨를 이용만 했다는 느낌이든다.

김동현의 적극적인 구애를 받아들여 재혼했다. 결혼 후 김동현이 사업에 실패하며 자신의 이름으로 보증을 선 혜은이는 천문학적인 빚더미에 쌓이며 어려움을 겪었다. 혜은이는 빚을 갚기 위해 방송활동을 전면 중단한 뒤 각종 행사와 밤무대를 뛰어다녀야 했다. 김구라는 지금까지도 와이프 빚얘기로 방송나오던데.
여자들이 대인배야.김동현이 안만났으면 지금쯤 준재벌이 되어있었을듯.

안타깝네요.잘나가는 연예인들보면 돈만 잘 지켜도 반은 갈텐데...이 사회구조내에는 각종 사기꾼들이 들끓고 있으니 휘말리는 사건은 매번 뉴스화제거리로 나오니..아무튼 사기꾼들 조심하시길...특히 돈이란 말만 나오면 거의 당함~썩을.

김동현 사기죄는 스토리가 좀 있어요. 잘했다는 건 아니지만 작정하고 사기친 건 아님. 본인도 다른 사람한테 빌려준 돈이 있는데 그걸로 갚겠다고 삼자대면으로 각서까지 썼는데 파토나고, 뭐 어쨌든 사기라면 사기지. 애초에 사업할 사람이 아닌데 그놈의 가오. 둘이 실제로 금슬도 좋았음 평생을 톱스타임에도 불구하고 힘들고 고단한 삶을 사신걸로 아는데 이제는 당신을 위한 행복한 날만 사시길 진심 바랄게요 꼭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