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이하 '골목식당')에 출연했던 홍탁집 사장이 결혼 소식을 깜짝 발표했다.

14일 유튜브 채널 '맛삼인'에는 '골목식당 홍탁집이 더 대박 난 이유는? 혹시 결혼?'이라는 제목으로 영상 하나가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개그맨 정현수, 박충수, 김필수 등은 '골목식당'을 통해 솔루션을 받은 뒤 '맛집'으로 거듭난 홍탁집을 방문했다.

이날 홍탁집 사장은 "11월 1일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며 "백종원 대표님에게는 아직 말씀을 안 드렸다. 청첩장 나오면 따로 전화드리고 찾아가서 드리는 게 맞다고 생각한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이어 "결혼식 식사는 닭곰탕이 아닌 뷔페"라고 너스레를 떨며 "어머님이 엄청 좋아하신다. 제가 장가를 못 갈 줄 알았다고 하시더라"라고 덧붙여 축하를 받았다.

'골목식당'에 출연하면서 불성실한 태도로 시청자들에게 답답함을 안겼던 홍탁집 사장은 백종원의 솔루션을 받은 뒤 완벽히 새 단장에 성공한 대표적 인물이다. 백종원과도 여전히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그는 매일같이 백종원에게 메시지로 하루 일과를 보낸다고 밝혀 박수를 자아내기도 했다.

"홍탁집이 더 대박 난 이유는? 혹시 결혼?"


2018년 11월 골목식당출연한 화제의 인물 불성실한 태도를 보이면 시청자들의 분노를 샀다.

출근 인증, 육수 인증, 준비 끝 인증 마감 인증, 퇴근 인증 일거수일투족으로 홍탁집 카톡 내역을 볼 수가 있으며 참고로 백종원 대표는 홍탁집 사장을 개선하기 위해 매일 아침 보고하라는 미션을 주면서 카톡 장면들이 나왔었죠.

지난겨울 특집 12월 방영된 백종원의 골목식당 권상훈 씨는 홍탁집이 외제차를 샀다?

여자친구가 있다는 것을 제외한 나머지 모두 거짓말이라 쿨하게 이야기하였네요.

어렵게 쌓은 신뢰가 무너지는 건 한순간이다.

지금은 장사에 집중할 때이며 식당도, 연애사업도 항상 파이팅이라는 조언을 해주었는데요.

아무쪼록 맛집 사장이 되면서 결혼까지 이어지고 주위에서 많은 축하를 받고 있는 중인 것 같네요.

사람을 만들어주는 백종원 대표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