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배유 이예은이 결혼을 하는군요!  10년의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다니 정말 결혼 축하드립니다!


이예은의 소속사 알앤디웍스는 2020년 4월  28일 오전 인터넷매체에 “이예은이 5월 16일 서울 모처에서 백년가약을 맺는다”라고 이예은의 결혼 소식을 밝혔습니다.

이예은 소속사는  “결혼식은 가까운 친인척들과 함께 조용히 치룰 예정이다”라고 이예은이 조촐하게 결혼한다고 밝혔네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조되는 시기여서 결혼식은 조용히 치른다. 이예은의 결혼 소식이 전해진 뒤 온라인 상에서는 축하를 보내는 댓글이 쏟아졌다.

이예은의  예비 신랑은 2세 연상의 사업가로 대학교 재학 중 처음 만났으며 올해 10년 열애 끝에 사랑의 결실을 맺어서 결혼까지 성공했다고 하네요!!




이번에 결혼 소식을 밝힌  이예은은 2010년 뮤지컬 ‘미스사이공’으로 데뷔한 후 ‘레미제라블’ ‘위키드’ ‘킹키부츠’ ‘아랑가’ ‘드라큘라’ ‘올슉업’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뮤지컬 자주 보시는 분들이라면 이예은 알 수밖에 없죠!

지난 1월에는 뮤지컬 ‘HOPE’으로 제 4회 한국뮤지컬어워즈에서 여우조연상을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안방극장에도 진출, OCN 드라마 '듀얼', JTBC 드라마 '미스 함무라비' 등에 출연했습니다. 5월의 신부 이예은은 서울 잠실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 중인 뮤지컬 '드라큘라'에 루시 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 ‘THE K2’, ‘열두밤’, 영화 ‘침묵’ 등 안방과 스크린에서도 얼굴을 비쳤다.

이번에 결혼하는 이예은은 1989년생으로 2020년에 한국나이로 32살 키는 167cm로 알려져 있습니다! 학력 단국대학교 공연영화학부 학사
2017 제 1회 한국뮤지컬어워즈 여우 신인상

2020 제4회 한국 뮤지컬 어워즈 여우조연상

예비신랑은 사업가라고 하고 2살 연상이라고 했으니 1987년생으로 34살이 되었겠군요!

결혼 정말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