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소민 입원 런닝맨 휴식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전소민 님 소속사 엔터테인먼트 아이엠는 2일 '전소민이 지난달 30일 진행된 SBS 런닝맨 촬영 중 컨디션 이상 증세를 느껴 병원을 찾았고 현재 입원했다'라고 밝혔습니다. 전소민 님은 입원 후 잠정적으로 활동을 중단했습니다. 최근 전소민 님은 과로로 건강 이상을 느껴 병원을 찾았고, 한 달간의 휴식을 갖기로 결정했습니다.


전소민 님의 소속사 엔터테인먼트아이엠(아이엠) 관계자는 2일 오후 MBN스타에 '전소민이 지난 월요일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 촬영을 하던 중 컨디션 난조로 병원을 가게 됐다. 연말부터 열심히 달려온 탓인지 피로가 누적된 것으로 보인다'라며 '다들 걱정하는 부분 중 하나인 코로나19는 아니다. 관련 증상은 보이지 않았다'라고 밝혔습니다.


전소민 님의 소속사 엔터테인먼트아이엠(아이엠) 관계자는 '런닝맨 측에서 먼저 배려를 해줘서 병원을 찾게 되었습니다. MRI 등을 포함해 기본적인 검사들도 모두 진행했고, 의료진은 입원 후 휴식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이런 이유로 전소민은 당분간 입원을 해 안정을 취하기로 결정했다'라며 '오늘 오전 컨디션을 체크한 결과 추가적으로 런닝맨을 포함한 모든 활동도 한 달간 잠정적으로 중단하기로 했다.
이 관계자는 “혹시 모르는 가능성을 고려해 코로나 검사도 했지만 전혀 관련은 없었다”고 말했다.

전에 한 매체는 복수의 연예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전소민이 근래 많은 스케줄로 인해 피로 증상이 겹쳐 휴식 및 치료가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진단을 받았다고 보도했어요. 이에 전소민은 소속사와 일정기간 활동을 중지하고 휴식을 취하는 것이 옳은지, 이어가는 것이 옳은지 상의하고 있다는 것.


런닝맨 측과도 협의했고, 이에 대해 바로 괜찮다라며 이해를 해준 상황이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또한 스케줄과 관련해 전소민 님은 현재 들어갈 작품들에 대해 논의 단계 중이었고, 코로나19로 바로 촬영을 진행할 상황도 아니었기에 관계자는 '다행히도 런닝맨을 제외한 스케줄에는 별다른 문제가 없다. 전소민은 하루 이틀 더 입원해서 안정을 취한 뒤 퇴원해 휴식을 가질 예정이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다만 '전소민이 밝고 긍정적인 친구라서, 현재 본인이 제일 속상할 것 같다'라고 걱정의 말도 전했습니다.



현재 병원에 입원 중인 전소민은 며칠 더 병원에 머무르며 휴식과 치료에 집중한 뒤 약 한 달간의 휴식기에 돌입할 예정이라고 한다.



그가 현재 고정 출연 중이던 SBS <런닝맨> 측 역시 전소민의 건강 회복을 위해 한 달 간의 휴식을 흔쾌히 받아들인 것으로 전해졌다.

전소민은 건강을 회복한 후 다시 프로그램에 복귀할 예정이라고 한다
전소민 님은 2017년부터 런닝맨의 고정 멤버로 활약 중입니다. 러브 개구리라는 캐릭터를 얻었으며, 방송인 유재석, 지석진, 가수 김종국, 하하, 배우 송지효, 이광수, 개그맨 양세찬 님과 함께 찰떡 호흡을 자랑했습니다. '런닝맨' 팬들은 '전소민 없는 런닝맨 상상도 하기 싫다', '런닝맨 촬영이 힘들긴 한가 보다', '소민씨 아프지 마요'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올해 런닝맨은 교통사고로 인해 2월 프로그램을 떠난 이광수 님을 기다리며 한 차례 멤버 공백을 겪었습니다. 이광수 님은 2주만인 지난달 22일 목발을 짚고 복귀했습니다. 당시 이광수 님의 소속사는 '완쾌된 상태는 아니지만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조심히 촬영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어렵사리 완전체가 됐지만 전소민 님 입원으로 활동 중단이 되었고, 런닝맨은 또 한 번 멤버 공백기를 보내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