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는 26일 허안나가 자매상을 당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친언니의 빈소는 경기도 시흥시 시화병원장례식장 특실 2호에 마련됐고 발인은 28일 오전 9시 30분이다

평소 밝은 모습으로 팬들에게 웃음을 줬던 허안나의 자매상에 많은 누리꾼들이 애도의 뜻을 전하고 있다

한편 허안나는 연극배우를 거쳐 2007년 MBC 16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데뷔했다 2009년에는 KBS 24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소속을 옮겼으며 현재는 tvN 코미디 빅리그에 출연 중이다

허안나 자매상. 살면서 찾아오는 다양한 슬픔 중 가장 큰 시련은 누군가의 사망으로 인한 상처일 것입니다. 그것이 타인이 아닌 가족이라면 평소 밝은 성격의 소유자라 하더라도 깊은 슬픔에 빠지게 될 것입니다.


최근 결혼 소식과 함께 폭풍 다이어트 성공으로 이름을 알렸던 개그우먼 허안나가 자매상을 당했습니다. 친언니의 갑작스러운 비보에 동료 개그맨들과 지인들이 빈소를 찾아 조의를 표했다고 전합니다.

안나 언니의 사망 원인에 대해 알려진바는 없습니다. 고인은 경기도 시흥에 있는 시화벼원장례식장 특실 2호에 빈소가 마련됐고 발인은 28일이라고 전해집니다.  2019년 1월 12일 동료 코미디언 출신의 오경주와 결혼하여 품절녀 대열에 합류하였습니다. 그녀를 잘 알고 있는 사람들은 한결같이 밝은 성격의 소유자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는데요.



   현재 허안나는 큰 슬픔에 빠져 있는 상황으로 지인과 동료들은 안타까움을 드러내고 있답니다.


   개그우먼으로 데뷔할 시기에 지지부진하여 대중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지는 못했지만... 점차 시간이 흐르면서 성실하게 개그를 준비하여 대중들의 인지도를 쌓았고 현재는 누구나 알만한 개그우먼이 되어 있죠.


   현재 허안나의 자매상 소식이 들려오면서 많은 팬들은 위로의 말을 전하고 있습니다. 부디 슬픔을 극복하고 다시 일상의 밝은 모습으로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