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정정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정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출생했음을  알렸는데요

정정아는 지난2017년 8월 오토바이 동호회에서 만난 지금의 남편과 1년간 열애 하고 난뒤에 부부가 되었고 여러차례 유산으로 인해서 힘든 시기를 보냈지만 결혼 2년 반만에 엄마가 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럼 정정아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정정아는 1977년 2월 13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44세라고 합니다. 정정아 고향은 경상남도 울산시이고 4남매중에 둘째라고 하네요. 정정아는 서울 예술대학 연극학과,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유아교육학과, 세종대학교 대학원 영화연기예술학과를 졸업했습니다.

정정아의 첫데뷔는 1995년 이었습니다. 그리고 다음해인 1996년에는 뮤지컬 배우로 데뷔했고 정정아는 현재는 서울에 거주하고 있다고 합니다.




정정아는 1999년 뮤직비디오로 데뷔를 했고 야인시대,변호사들 같은 드라마와 작업의 정석, 화려한 휴가 등같은 영화에서 활약을 했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웹드라마 복수노트 촬영을 끝냇다고합니다.




정정아는 2017년 8월 27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정정아 남편은 오토바이 동호회에서 처음 만났따고 합니다. 정정아 남편의 직업은 호텔업에서 일을 하는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호스텔을 운영하다 보니 외국어를 상당히 잘한다고 합니다. 정정아는 올해 1977년생 41살이고 정정아 남편도 1977년생으로 동갑이라고 합니다.







정정아는 정정아 남편을 만나면서 홈쇼핑에도 나가고 있고 디퓨저,캔들사업,연애사업까지 모든지 잘 되었다고 합니다. 정정아는 신랑을 만나서 새로운 길을 가고 있다고 하면서 남다른 애정을 표하기도 했습니다.






정정아는 방송에서 남편과 특별해진 계기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과거 정정아는 방송중에 아나콘다에게 물리는 사고가 일어났습니다. 이사건으로 인해서 10여년 방송된 장수프로그램은 폐지가 되었습니다.  정정아는 "프로그램을 폐지시킨 연예인이라는 낙인으로 힘든 시간을 보냈다"라고 삭발을 하고 좋지 않은 선택을 할정도로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고백했습니다.





이런 힘든시기에 정정아를 이끌어준것이 남편이라고 합니다. 정정아는 남편과 서로의 아픈부분을 털어놓으면서 더욱 가까워졌고 그렇게 사랑이 커졌다고 합니다. 

정정아는 과거 2017년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을 해서 자신의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비디오 스타에 나오기 위해 신랑에게 프로포즈를 요구했다"라고 말하면서 많은 사람들의 궁금증을 유발시켰습니다.




정정아는 1월 11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동치미에서 신혼집과 임신 사실을 공개해서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날 정정아는 임신소식을 전했습니다.그럼 지금까지 정정아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하지만 여러 차례 정정아는 유산으로 인해 힘든 시기를 보냈고, 지난 1월 중순 임신 9개월에 접어들었음



개그우먼 정정아가 결혼 2년 반 만에 엄마가 됐다는 소식을 알렸는데요. 정정아 인스타그램에 사실을 알렸죠.







그는 "많은 분들 걱정과 기도로 달달이가 태어났어요. 유도 분만으로 자연스러운 분만했어요. 자연제왕(자연스럽게 제왕절대 수술했어요)"라고 글을 올리며 3일 오후 6시 43분 3.25kg의 아기를 출산했음을 알렸죠.

그는 "4번이나 이별과 만남(유산)을 하면서 결국 만난 그 순간은 정말 잊을 수가 없네요. 어느 산모가 감동스럽지 않겠냐만은 포기하던 순간 불쑥 찾아와 준 아이가 먼저 저를 붙잡아준 것 같아 감사하고 또 감사했어요"라고 소감을 밝혔네요.








송은이, 박미선 선배가 기도를 진짜 많이 해줬다고 말하며, 이문세 선배는 아기가 나중에 큰일할거라고 하셨다고 털어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