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지훈은 서울체고 축구부에서 골키퍼로 활약하며 청소년 축구 국가대표를 거쳤고, 2010년 20대 초반의 나이로


그리고 지난 1월 TV조선 '미스터트롯'을 만나 트로트계 신예로 눈도장을 찍었지요.

그 과정에서 평생의 동반자인 아내를 만나 결혼을 하고, 자신을 똑 닮은 아들을 품에 안기도 했어요.

1990년생인 노지훈은 이제 막 30대에 접어들었지만, 어쩐지 지난 날들이 범상치 않아 보여요.
 노지훈이 아내와 아들에 고마움을 전했어요.

노지훈의 아내 이은혜는 2011년 F1 코리아 그랑프리 그리드걸로 데뷔한 유명 레이싱걸 출신입니다. 172cm의 큰 키와 화려한 외모를 가진 이은혜는 인터넷 얼짱 출신으로 데뷔 이후 지스타 웹젠, 서울모터쇼, 서울오토살롱 등에서 활동하며 2015년 '제4회 한국 레이싱모델 어워즈' 올해의 모터스포츠 최우수모델상, 2016년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맥심 K모델 어워즈’ 레이싱 모델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본선 2차 1대1 데스매치에서 아내를 떠올리며 '당신'을 열창해 '사랑꾼' 이미지도 동시에 얻었고, 이로 인해 최근에는 부부 예능 '아내의 맛' 출연까지 하게 되었어요.

앞서 '미스트롯'이 낳은 스타 송가인처럼 벌써부터 종횡무진 예능 활약을 예고하고 있어요.

노지훈은 가족에 대한 사랑과 책임감이 강한 남편이자, 아빠같아요.


"아내 이은혜, 아들 이안이 덕분에 출연 용기를 낼 수 있었다"
"'내 편'이 생겼다는 것이다"

앞서 '미스터트롯'에서 공개된 적 있는 16개월 아들 이안 군은 노지훈을 쏙 빼닮은 모습으로 화제를 모았고요.

아내와는 지인 집들이에서 처음 만났고, 6년 정도 친구처럼 지내다 연애를 시작했다고 해요.

방송에서처럼 로맨틱한 면모가 많은 남편인지 묻자 노지훈은


"평소 아내가 '자상해서 널 골랐다'고 한다. 하지만 그보다 전 노력하는 편이다"

"특히나 육아는 돕는 게 아니라 같이 하는 것"

가치관이 굉장히 바람직합니다.

노지훈은 결혼과 육아를 하면서 중학교 때 연이어 돌아가신 부모님 생각이 많이 났다고 했어요.

부모님이 너무 일찍 돌아가셨군요.

중학생이면 아직 많이 어린 나이인데, 때인데 말입니다.


"'미스터트롯'을 통해 이렇게 많은 분이 좋아해 주시게 됐는데, 이 모습을 부모님이 보셨으면 더 좋았을 거다"

"또 가장으로서 힘들 땐 아버지 조언도 듣고 싶은데 그런 게 너무 아쉽다"

"또래보다 비교적 일찍 가정을 꾸린 것도 너무 어릴 때 혼자가 돼서다"


그래서 결혼을 일찍 하셨군요. 요샌 다 늦게 하는 추세잖아요?

이런 사연을 가진 노지훈이 아내의 맛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연예계 신 비주얼 부부’로 주목받는 노지훈-이은혜 부부가 결혼 3년 차 일상을 공개하고자 스튜디오에 등장한다.

‘미스터트롯’에서 탁월한 외모와 치명적인 눈웃음,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안방 여심을 제대로 저격했던 노지훈이 아내


노지훈은 ‘아내의 맛’을 통해 ‘반전 허당미’를 쏟아내며 ‘미스터트롯’에서는 전혀 볼 수 없던 ‘반전 매력’을 보여줬다는 후문 또

한 '아내의 맛'을 통해 미모의 아내 이은혜와의 연애부터 결혼까지,


'아내의 맛'에는 지난 '미스트롯' 우승자인 송가인과 부모님이 출연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최근에는 '미스터트롯'의 '트롯둥이' 홍잠언, 임도형이 합류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 '미스터트롯' 출연진 중으로는 두번째로 노지훈이 출연하게 돼 눈길을 끕니다. 노지훈은 레이싱 모델 출신 아내 이은혜와의 일상 생활 등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이후 노지훈은 자신의 SNS를 통해 "'미스터트롯' 경연 기간 동안 과분한 사랑을 주셔서 하루하루 꿈같은 날들이었다. 좋은 분들과 함께 무대에 설 수 있었고, 많은 걸 배울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라며 "'미스터트롯'에서의 무대는 여기까지지만 다른 곳에서 많이 찾아뵐 테니 너무 아쉬워하지 않으셨으면 좋겠다. 많이 부족한 제게 큰 응원과 사랑 주신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앞서 노지훈은 MBC ‘위대한 탄생’으로 얼굴을 알린 이래 트로트 가수로 전향해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특히 노지훈은 2018년 5월 19일 레이싱 모델로 활동 중이던 이은혜와 결혼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최근 방송된 ‘미스터트롯’에서는 두 사람의 육아 일상이 잠시 공개돼 눈길을 끌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