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홍진영이 언니 홍선영의 결혼설이 불거지자 "사실이 아니다"고 밝혔다.

지난 22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예고편에서는 홍진영, 홍선영 자매가 웨딩숍을 방문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예고편에서 홍선영은 웨딩드레스를 갈아입고 등장했고, 홍진영은 "언니 결혼 축하해"라며 흐뭇해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타 홍선영이 실제 결혼을 하는 것 아니냐는 궁금증을 일으켰다. 방송 이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는 '홍선영 결혼'이 올라와 화제를 모았다.

시청자들은 홍선영이 결혼을 앞 둔 것 아니냐며 궁금해하는 댓글을 쏟아내고 있다.

홍진영은 “언니 결혼 축하해”라며 박수를 쳤습니다. 이를 본 어머니 역시 우리 딸 예뻐“라며 흐뭇한 미소를 지으며 결혼을 암시하는 듯한 장면이 나왔습니다.


그러나 홍진영 소속사 관계자는 23일 스타뉴스에 "결혼은 아니다"며 "방송 콘셉트일 뿐"이라고 일축했다. 구체적인 방송 내용에 대해선 함구했다.

과거 홍선영은 이상형으로 "착한 사람이 좋고 내가 문자를 했을 때 1분안에 답장해주는 남자가 좋다"고 밝혔습니다.

홍선영 결혼이 실시간 키워드 1위에 오를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실제 홍선영의 결혼여부에 관심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이후 홍진영은 홍선영 결혼과 관련한 공식입장을 발표했는데요.

"홍선영이 드레스를 입고 결혼하는 것 같은 분위기는 미우새 콘셉트 뿐이지 실제 결혼 하는 것은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습니다.

홍진영 측은 자세한 내용은 방송을 통해 확인 부탁드린다며 말을 아꼈는데요.

실제로 홍선영의 결혼이 임박한 것이 아니고 다이어트에 성공한 홍선영의 위시리스트 중 하나인 웨딩드레스 입어보기 컨셉을 예고로 내보낸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이날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배우 이태성이 스페셜 MC로 출연해 싱글 대디라고 밝히며 10살 된 아들에 대한 에피소드를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그는 "27살에 아빠가 되고 현재 싱글 대디다"며 "아이가 태어날 때 군대에 갔고 당시 어른으로서 준비가 덜 됐었던 것 같다. (현재는) 촬영이 있을 땐 어머니가 아들을 봐 주신다"고 말했다.

홍선영은 ‘미우새’에서 동생 홍진영과의 일상을 공개하며 얼굴을 알렸다. 최근에는 방송에서 결심한 다이어트의 성공을 전해 화제를 모았었다.

 홍선영은 1980년생으로 올해 41세입니다. 대학에서 성악을 전공했으며, 동생 홍진영과는 5살 차이입니다. 홍선영 홍진영 자매의 아버지는 조선대학교 교수로 알려졌는데요. 홍선영은 다이어트로 22kg을 감량하여 화제를 모으기도 한 바 있으며, 지난해 말 강남구 논현동에 카페를 오픈하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