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솔미 남편 한재석과 결혼 스토리


박솔미는 한재석과 3년간 열애 후 결혼했는데요. <거상 김만덕>에 같이 출연하며 연인 관계가 되었다고 해요. 2013년 결혼해 6년간 결혼생활을 이어오고 있는데요.


슬하 딸 두명이 있어요. 결혼해 서울 반포동 아파트에서 살고 있는데요.

최근 채널A예능프로그램인 아빠본색에 배우 박솔미씨가 두딸들과 함께 일상을 공개해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박솔미씨는 자신의 인스타를 통해 뭐라도 하자 라는 글과함께 세장의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아이들이 너무 귀엽다,명품백이 탄생했네요,빛나는가방이라 실검1위,아빠본색 재밌게 보고있어요" 등등 다양한 반응을 보여주었는데요.



과거 박솔미는 지성과 3년간 사귄적이 있는데요. 결혼할것 같은 연예인에 항상 순위에 오르며 호감커플로 오랫동안 연인사이를 이어갔죠. 당시 아름다운 외모의 박솔미와 만인의 연인 지성의 만남에 많은 팬들이 축복해주었는데요.



열애 도중 지성이 군입대를 하자 박솔미가 면회를 가기도 하며 잘만나고 있나 싶던 도중 이별사실을 알리는데요. 휴가나온 지성이 박솔미와 함께 시간을 보내지 않자 결별설이 퍼져나왔고, 두사람은 결국 결별을 인정하게 되었죠. 이별 당시 박솔미는"내가 언제나 기다리고 좋아해주면 그가 나만 바라보게 될 줄 알았는데 이젠 그 기다림에 지쳐버렸다"며 지성에 대한 마음을 표현해 팬들에게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죠.




박솔미는 1978년생으로 나이는 42세인데요. 남편 한재석은 46세로 한재석이 4살 많아요.



박솔미 키는 170cm로 무척 큰편인데요. 큰 키에도 마르고 탄탄한 몸매로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를 소유했죠. 두아이의 엄마인 현재까지도 넘사벽 몸매로 몸매관리에 대한 질문이 끊이지 않고 있는데요. 고교시절에는 80kg으로 상당히 살이 쪘었던 그녀는 살찌는 체질 덕에 현재까지도 다이어트가 일상이라고 해요.



원래 배우가 꿈은 아니었는데 심심해서 MBC 탤런트 공채에 응시했다 1등을 하며 우연히 연기자의 길에 들어섰다고 해요. 그리고 드라마 겨울연가에 출연하며 아름다운 외모와 빼어난 몸매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게 됩니다. 그녀의 성형에 대해서는 고교시절 동창이 밝힌바에 의하면 원래 여신미모로 예뻤다고 해요.
배우 박솔미의 남편 한재석이 화제다. 박솔미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두 딸과 함께한 일상을 공개하며, 그의 남편 배우 한재석이 주목받고 있다. 한재석은 서울 휘문고와 연세대 체육교육학과를 졸업한 훈남...



박솔미 한재석 부부 슬하에는 딸 두명이 있는데요. 연년생으로 첫째딸은 6살 한서율, 둘째는 5살 한서하양이에요. 인스타에 가끔 두 딸의 사진이 올라오곤 하는데요. 눈도 똘망똘망하고 이복구비가 또렷한것이 엄마, 아빠의 우월한 유전자를 고스란히 물려받은것 같네요. 그녀의 인스타에 올라온 사진을 보면 아이들과 함께 하는 사진이 많은데요. 배우 이전에 아이들의 엄마로서 행복한 결혼생활을 엿볼 수 있는것 같아요. 앞으로 배우로서의 활동도 많이 보여주며 남편과 아이들과 행복하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