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치훈 나이 : 33살(1988년 4월 30일~2020년 3월19일)

이치훈 고향 : 부산

이치훈 : 가수, 모델, BJ

이치훈 키 : 178cm, 57kg | O형
오늘도 인생 바꾸는 하루되세요~화이팅입니다.  MRI를 찍은 뒤 세균성 뇌염 판정을 받았다고. 이어 19일 새벽 5시 패혈증으로 사망했다고 설명했다.


이치훈의 사망원인은 급성 패혈증으로 전해져 충격을 주고 있다.

이치훈, 얼짱시대 출신 BJ 이치훈씨가 급성패혈증으로 사망했다. 이치훈 사망전 쓴 글에는 “마우스 쥘 힘도 없다”는 문구가 가슴을 먹먹하게 만들고 있다.



이치훈은 19일 오전 사망했다. 이치훈의 사망원인은 급성 패혈증으로 알려졌다. 다만 이와 관련해 공식 입장이 나오지는 않은 상태이다. 이치훈 측근에 따르면 이치훈은 며칠 전부터 몸살을 동반한 임파선염으로 건강 이상 증세를 보여왔다고 한다.


사망한 이치훈은 지난 13일 직접 인터넷 방송 휴방을 공지하며 “이틀 전부터 임파선염 때문에 병원을 들락거렸는데 오늘은 강력한 몸살까지 추가됐다”고 밝혔다.


이치훈은 사망 전 고열 증세로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관련 검사를 받았으나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한다.
하지만 이후 상태가 급격히 악화돼 중환자실에 입원했고 결국 사망하고 말았다.

이치훈의 사망 원인은 패혈증이었다고 하는데요. 뿐만 아니라 그는 생전 임파선염과 몸살을 호소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치훈이 걸린 임파선염이란 어떤 감염이나 기타 악성 종양 등에 의해 면역 현상 등으로 목에 위치한 임파절이 붓는 현상으로 최근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불안감을 표출한 것으로 풀이됩니다.
이치훈의 사망 소식이 알려지자 네티즌들은 그의 SNS 인스타그램에 애도의 글을 남기고 있는데요. 또한 이치훈의 지인들은 "형 행복해", "좋은 곳에서 편히 쉬어요", "갑작스러워서 믿기지 않는다. 꼭 행복해 착한 내 친구야"라며 그를 애도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방송활동을 하며 악플 때문에 휴식기를 길게 가졌던 이치훈은 동물로 마음을 치유했다고 말하며 동물을 굉장히 사랑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다른 얼짱들 이야기로는 실제 얼굴도 아름답지만 내면이 더욱 아름답다고 이야기 할정도로 이치훈의 인성이 좋다고 너나할 것 없이 이야기한 착한 인물이었습니다. 그래서 그의 죽음이 더욱 슬픕니다. 고인의명복을 빕니다. 하늘에서는 더 행복하길 바랍니다.
이치훈 빈소는 서울 강남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될 예정이라고 한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문지윤-이치훈, 이틀새 연예인 2명 사망

문지윤 인후염, 이치훈 임파선염으로 인한 급성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