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원정도박과 성매매 알선 등의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었던 빅뱅의 전 멤버였던 승리가 지난 9일에 강원도 철원군에 있는 육군 6사단 신병교육대에 입소를 했었는데요. 현역으로 입대를 했어도 군사법원에서 재판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하죠. 근데 승리의 열애설이 또 다시 붉어졌다는 소식이에요. 열애설의 상대는 배우 유혜원으로 알려졌는데요. 최근에 승리가 군입대 하기위해서 타고 왔던 차에서도 같이 동승했다는 주장이 제기됐어요.

승리가 내린 차량 뒷자석에는 머리가 긴 여성이 있었는데요. 그 여자가 바로 유혜원이라고 하는 얘기가 있는데 승리차에 있었던 반려견 또한 과거에 유혜원이 키웠던 개와 똑같은 견종이었다고 하네요.  관련해서 유혜원 측은 "개인 사생활을 회사에서 알지 못한다." 라면서 긍정이나 부정 아무것도 없었는데 유혜원은 열애설이 불거지기 시작하자 개인 SNS를 비공개로 전환했다고 전해지네요.



사실 승리와 유혜원은 예전에도 열애설이 터진적이 있었는데요. 대만 언론에서 2018년 10월 19일 "승리와 배우 유혜원의 열애 정황이 온라인에서 확산되고 있다."라고 보도했었던 적이 있어요. 그러면서 승리와 유혜원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비교하면서 두 사람이 1년간 열애를 이어왔다고 했었죠.

중국 시나연예에서도 승리가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유혜원과 함께 있는 사진을 첨부하면서 두 사람이 1년째 열애중이라는 보도를 했었는데 당시에 암스테르담의 한 호텔앞에서 유혜원으로 보이는 여성과 포옹을 하고 있는 사진이었는데 당시에 두 사람은 열애설에 대해서 침묵으로 일관했다고 하네요.

최근 입대한 빅뱅 전 멤버 승리와 배우 유혜원의 열애설이 또 불거졌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유혜원이 승리가 군입대를 위해 타고온 승합차에 동승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승리가 내린 차량 뒷좌석에 머리가 긴 여성이 있었다. 승리 차에 있던 반려견은 유혜원이 과거 키웠던 개와 똑같은 견종이었다. 이에 차량 뒷좌석에 있던 머리가 긴 여성이 유혜원이 아니냐는 의문이 제기된 것이다.

유혜원 측은 “개인 사생활을 회사에서 알지 못한다”며 긍정도 부정도 하지 않았다. 유혜원은 열애설이 불거지자 SNS를 비공개로 전환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처음이 아니다. 대만 ET투데이는 2018년 10월 19일 “승리와 배우 유혜원의 열애 정황이 온라인에서 확산되고 있다”고 보도했다. 매체는 승리와 유혜원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비교하며 “두 사람이 1년간 열애를 이어왔다”고 했다.

이에 20일 유혜원의 소속사 샛별당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배우 개인의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고 입장을 전했다.

중국 시나연예도 같은 날 빅뱅 승리가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유혜원과 함께 있는 사진을 첨부하며 “두 사람이 1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사진 속 승리는 암스테르담의 한 호텔 앞에서 유혜원으로 보이는 여성과 포옹을 하고 있다. 두 사람은 당시 열애설에 침묵으로 일관했다.

승리와 유혜원의 열애설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지난 2018년 10월 대만 매체와 중화권 매체에서는 승리와 유혜원이 1년 째 열애 중이라 보도한 바 있다. 당시 두 사람은 공식적인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한편 유혜원은 지난 2018년 웹드라마 ‘고 백 다이어리’에 출연했으며 다수 뷰티 브랜드의 모델로 활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