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줄거리 공개 "남친 이상형 유승홍 나이 청바지 실제키 혈액형 소속사" 프로필

박은빈, SBS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출연 확정…올 하반기 방송 예정


배우 박은빈이 음대생으로 변신, 안방극장에 컴백합니다.

드라마 ‘스토브리그’에서 최연소 운영팀장 이세영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박은빈이 바이올린을 전공하는 음대생으로 변신한다. 박은빈은 SBS 새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주인공 채송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입니다.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는 명문 음대생 학생들과 주변인들의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로 박은빈은 바이올린 전공 채송아 역에, 김민재는 엘리트 코스를 밟은 피아니스트 박준영 역을 제안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박은빈이 출연을 확정 지은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는 재능과 현실의 경계에서 방황하다가 각자의 행복을 찾아가는 클래식 음악 학도들의 꿈과 사랑을 그린 드라마다. 주인공 채송아는 대한민국 최고 명문대 경영학과를 졸업 후 바이올린을 향한 열정으로 4수 끝에 같은 학교 음대에 진학한 독특한 이력을 지닌 인물입니다.

진로 고민이 한창인 음대 4학년생 채송아가 문화재단 인턴을 시작하며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준영을 만나 겪게 될 일과 사랑에 대한 이야기라는 설명만으로도 캐릭터와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현실과 이상을 오가는 채송아의 섬세한 감정선을 박은빈이 어떻게 연기할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은빈은 출연을 확정 후 곧바로 바이올린 연습에 돌입, 실감 나는 연기를 위한 노력에 몰두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박은빈은 “올여름을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와 함께 보내게 돼 설렌다. 음대생 채송아를 통해 청춘들의 단면을 어떤 내용으로 보여드릴 수 있을지 저 역시도 너무나도 궁금하다. 바이올린도 열심히 연습하며 촬영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며 소감을 전했습니다.

한편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는 4월부터 촬영을 시작, 올 하반기 방송 예정입니다.   

박은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배우 박은빈 프로필

출생: 1992년 9월 4일 (박은빈 나이 27세), 박은빈 고향 송파구

박은빈 키: 163cm 박은빈 실제키 161cm, 43kg, 박은빈 혈액형 A형(Rh-)

박은빈 학력: 서강대학교 심리학, 신문방송학 학사[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