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와 남편 안성현의 달달한 일상이 공개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날 '캠핑 클럽' 방송에서 성유리는 출국을 앞둔 남편 안성현과의 통화에서 "가면 또 통화가 안 되겠네"라며 "바쁜데 내 선물은 필요 없고. 서방만 있으면 되는데 면세점 구경 한 번 해도 되고 예쁜 거 있으면 사 와도 되고"라고 애교를 보여주었습니다.

이어 성유리는 "내가 모래밭에 '유리 하트 성현' 써놓고 가겠다"며 자신이 앉아 있던 모래밭에 ‘유리 ♡ 서방’을 새기며 남편을 보고 싶어 하는 마음을 담아내었고 "알러뷰 뾰옹"이라며 전화를 끊으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하였습니다.

이날 방송 이후 성유리와 남편 안성현에 달달한 모습으로 인해 성유리 남편에 대한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커졌고 이에 성유리 남편이 각종 포털 사이트에서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성유리는 과거 방송을 통해 남편 안성현과 결혼한 결심한 이유에 대해 밝혔는데, 연예시절 성유리가 어떤 서류에 대해 잘 몰라서 곤란한 적이 있었는데, 당시에 남편이 그걸로 컴플레인을 막아주었고 그런 모습에서 멋있고 듬직하게 느껴져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오늘은 핑클 멤버 중 청순하고 귀여운 외모로 남성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던 성유리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께요.


성유리는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세. 여전히 동안 얼굴에 예쁜 몸매로 20대 못지않은 미모를 자랑하는 성유리인데요.
핑클 시절에도 귀엽고 예쁜 얼굴로 인기가 많은 멤버였었죠.


예쁜 성유리는 집안 가족들도 훈훈하기로 유명한데요.



성유리 남편은 프로 골퍼 출신 안성현.
안성현은 프로 골퍼 출신으로 현재 골프 선수들의 레슨 코치로 활동 중인데요.


성유리 남편 안성현의 나이 또한 성유리와 같은 1981년생으로 동갑이라고 해요.
성유리 남편으로 이목을 모은 안성현은 프로골퍼 출신으로 현재 골프 국가대표팀 상비군 코치를 맡고 있어요.


학력은 건국대학교 체육교육학과를 졸업하였으며, 2005년에 KPGA에 입회, 2008년 프로 골퍼로 데뷔를 했어요. 그리고 1년 정도의 선수 생활 후 SBS골프 아카데미의 헤드 프로 골프 국가 대표팀 상비군 코치로 활동하고 있다고 하네요.


성유리와 안성현은 2014년 초부터 교제를 시작하였으며, 그해 6월 열애를 공식 인정하고 만남을 가져왔었는데요. 4년 열애 끝에 2017년 5월 결혼을 했었죠. 그리고 현재 아직 자녀는 없네요.


성유리의 신혼집은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있는 고급빌라 '더갤러리아 파크'이며, 공급면적 기준 81평대의 신축 빌라로, 각 호실마다 20평대의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는 최고급 빌라라고 하네요.

최근 '캠핑클럽'에서 성유리가 남편 안성현과 자주 통화를 하며 애틋한 모습을 보여 줬었는데요.
두 사람 아직 신혼인듯 달달해 보이더라고요.
예쁘고 잘 생기고 비주얼 부부인 성유리 안성현 부부, 앞으로도 두 사람 변함없이 달달하고 행복하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