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히 활동하고 있는 홍현희씨~ 제이쓴과 결혼하면서 더 많은 인기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전지적참견시점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왕성한 활동하고 있는 홍현희씨~ 언제나 즐거운 웃음을 주고 계서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고 있습니다~ 오늘은 남편 제이쓴 이야기도 함께 해보겠습니다~


홍현희씨는 키 152cm 이며 남편 제이쓴과 함께 생활하고 있으며 1982년 5월 10일 출생으로 현재 나이 39세 입니다

아직 아이는 없는 상황이며 학력은 영동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대학은 정확히 모르지만 식품 유통관련 전공이며 데뷔 이전 제약회사에 근했으며  2007년 sbs웃찾사를 통해 데뷔했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싸이더스HQ입니다



늦은 나이에 개그우먼으로 출발해 지금은 인테리어 디자이너엔 제이쓴과 결혼해서 방송활동을 함께 하고 있으며 제이쓴은 친구인 김영희씨소개로 만나 2018년 10월 21일에 결혼을 했습니다

결혼 당시 10kg 감량했고 제법 날씬해보였었죠~ 웨딩 사진이 넘 이쁘더라구요

제이쓴은 1986년생으로 생일은 12월 27일 이고 나이는 33세

홍현희씨와는 4살 차이가 나며 홍현희씨가 연상이구요~ 서로 키차이도 많이 나지만 귀엽게 사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홍현희와 제이쓴은 개그우먼 김영희의 소개로 만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처음에는 홍현희가 인테리어에 대한 자문을 구하기 위해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홍현희는 김영희와 함께 사업을 준비하고 있던 중 제이쓴의 소개를 받았다고 합니다.

제이쓴은 인테리어 디자이너이자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 인테리어디자인과 겸임교수라고 합니다.





홍현희는 일 때문에 만나는 것이기에 화장을 하지 않고 나갔는데 맨 얼굴의 홍현희의 모습에 제이쓴이 반했다고 하네요.

한창 김영희가 셀럽파이브로 인해 바쁜 탓에 둘이 사업차 함께 가구도 보러 가고 집에 바래다주면서 서로에게 호감이 생기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홍현희는 늘 한 사람과 장기간 연애를 했다고 합니다. 그만큼 오래 만나는 편이었는데 홍현의가 만난 남자들의 장점을 모은 사람이 제이쓴이라고 하는군요.

그래서 제이쓴을 만날수록 결혼해야겠다는 느낌이 분명해졌다고 합니다.


제이쓴은 결혼을 안 할 줄 알았다고 하는데요. 결혼에 대한 필요성을 느끼지 못했고, 직업상 예민한 성격 때문에 자신과 맞는 여성이 있을까 싶었다고 합니다.

그런 그가 홍현희를 만나면서 바뀌기 시작했는데요. 자신도 이렇게 빨리 결혼을 하게 될 줄은 몰랐다고 합니다.

제이쓴의 이상형은 자신의 삶을 존중해주는 사람이었다고 합니다. 제이쓴은 어릴 때부터 독립적인 편이며 대가 없이 잘해주는 것도 불편해한다고 하는데요. 홍현희의 배려와 관심은 불편하지 않고 편했다고 합니다.



제이쓴은 아내 홍현희의 생일에 커플 반지를 만들어서 선물했다고 하는데요. 그동안 물질적인 것으로만 사랑을 채웠던 홍현희에게는 처음 받는 감동의 선물이었다고 합니다.




제이쓴은 아내 홍현희의 가장 큰 매력은 편안함이라고 하는데요.

자신과 개그코드가 잘 맞으며 홍현희와 함께 있으면 편안함과 함께 늘 너무 즐거웠다고 합니다. 짧은 시간을 함께 했지만 오랜 시간 서로 함께 알아간 것 같은 편안함 때문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이들은 한동안 썸을 타다 연예를 시작하며 함께 스페인 여행을 떠나기도 했는데요.

여행지에서 관광은 하나도 하지 못하고 숙소 밖에 나가지 않았다고 밝히면 서로의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습니다.





그렇게 홍현희와 제이쓴은 결혼을 하고 신혼집은 제이쓴이 살던 집을 고쳐 살게 되었다고 합니다.

소박하지만 무리하지 않고 차차 같이 모아가는 재미도 있다고 설명했는데요.

결혼 후 일이 더욱 잘 풀린다는 홍현희와 제이쓴 부부는 한강이 보이는 아파트로 이사 가게 되었는데요.

전세집이라 구조 변경이 불가능한 것이 아쉽지만 이사 와서 하늘이 보여 좋다고 만족감을 드러냈습니다.




홍현의는 개그맨이 되기 전 제약회사 직원으로 알려졌는데요. 짧지 않은 무명 시간을 거쳐 운명의 상대를 만나 결혼까지 하게 되면서 오히려 일이 더욱 잘 풀리는 것 같습니다.

스케줄이 많이 늘어나면서 전담 매니저까지 생기며 바쁘고 행복한 날들을 보내는 것 같습니다.





남편인 제이쓴과 함께 홍현희 제이쓴의 홍쓴TV라는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여 현시점 17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2019년 10월 23일 두 사람의 결혼 1주년을 맞아 제이쓴이 깜짝 이벤트를 준비하기도 했는데요.



정말 운명처럼 만나 서로에게 좋은 영향을 끼치는 예쁜 커플인 것 같네요.

또한 홍현희 제이쓴 부부는 방송에서 최근 이사를 갔다고 하며, 이사 후 생활 수준을 묻는 질문에 홍현희는 "대출금이 엄청 많다. 방송 후 신혼집을 옮겼다고 떼돈 번 줄 알지만 원래 있던 돈"이라며 "방송으로 돈 많이 벌어서 이사를 간 게 아니. 이제 시작"이라고 말했습니다.



홍현희는 2020년 2월 13일 해피투게더4에 출연해 음식을 억제하는 식판 다이어트 비법을 터득했다고 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홍현희는 식습관 일지로 전문의의 솔루션을 받은 후 개선을 위해 식전 양치질과 식판을 이용해 밥을 먹었습니다.



홍현희는 "저는 이제 방법을 알았단 말이에요. 어떻게 화면 음식을 억제하는 지를 알았다는 거에요."라고 했는데요, 하지만 금세 위기가 왔습니다. 회식 자리에서 고기를 먹어야 했던 홍현희는 식판으로 한 끼만 먹어야 했으나 "두 번, 세 번" 먹을 거라며 급기야 카메라를 치워달라고 말했습니다. "한 번만 써라 다행히 안 해주셨다"며 여러 번 먹은 홍현희는 인터뷰를 통해 평소 보다 적게 먹었다며 평생 식판 다이어트를 다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