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로 가수로 데뷔해 현재는 여기자의 길을 걷고 있는 수영. 그리고 수영의 남자친구이자 오랜 연인인 배우 정경호. 이들 둘은 7년여 연인 관계를 유지하며 좋은 모습의 보여주고 있죠? 수영에 대해 알아보고 연인 정경호와 잘 만나고 있는지 확인해 볼게요.

수영은 1990년 2월 10일 생으로 올해 나이 31살입니다. 172cm 가량의 큰 키에 몸무게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대략 50kg 정도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녀는 오랜 연인인 배우 정경호가 있습니다. 2014년 연인임을 공개한 최수영과 정경호는 7년째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데요. 아직도 식지 않은 달달한 모습으로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습니다. 예능 '택시'에 출연한 정경호는 "처음으로 남우주연상을 받는 날 수영에게 결혼하자고 이야기하고 싶다"라고 진심을 전하기도 했죠.
장기 연애를 하고 있는데요. 최수연, 정경호의 연애는 많은 사람들이 부러워할 만큼 사랑스럽게 사랑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유명배우 활동도, 가수 활동도, 사랑도 완벽하게 하는 최수연 씨의 미래를 응원하겠습니다.

정경호는 1983년 8월 31일생으로 올해 나이 38살이라고 합니다. 고향은 경기도 광명시 출생이며 정경호의 키 184cm 몸무게 72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으로는 진성고등학교 -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연극영화학 졸업이며 가족은 아버지 정을영이 있습니다. 정경호는 2003년 KBS 2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오름이라고 하네요.



다만 교제는 언제부터 했는지 정확하게 알지는 못한다는 것이 공식 입장이었는데요. 좌우지간 이유야 어찌되었건 지금은 앞서서 이야기를 한 것처럼 연예계의 대표 장수 커플로 꼽히는 것이 바로 수영씨와 정경호씨라고 할 수가 있겠습니다.



수영씨는 한 방송에서 남자친구인 정경호씨에 관한 이야기를 언급하였었는데요. 가장 떨렸던 날이 언제냐는 질문에 수영씨는 열애설이 발표되기 전날이었다고 대답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당시만 해도 공개적으로 연애를 하는 경우가 잘 없었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상황이 그렇다 보니 열애설이 나면 세상이 끝나는 줄로만 알고 있었다는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각종 방송에 출연할 때면 서로에게 커피차를 보내는 등 애정전선에 이상이 없어 보이는데요. 지금까지도 크게 싸운 적이 없다고 하니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살만하죠? 열애를 넘어 최수영과 정경호의 결혼까지 이어지길, 바라봅니다. 결혼이 아니더라도 헤어지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하지만 그건 다 쓸때없는 걱정이었나 봅니다. 많은 사람들이 너무 이쁜 커플이라며 이야기를 하고 있고 아울러 현재 8년째 아무런 문제없이 사랑을 잘 키워가고 있는 수영씨와 정경호씨이기 때문인데요.



단순히 나이가 중요한게 아니라 앞서서 말씀을 드린 것처럼 8년이라는 기간 동안 사랑을 키워온 만큼 이제 슬슬 결혼 소식이 들려오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하시는 팬 분들이 상당히 많다고 알고 있습니다.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정경호씨가 출연을 하여 결혼에 관한 이야기를 하기도 했었는데요. 그 당시 정경호씨는 남우주연상을 받게 되면 수감 소상에서 나랑 결혼하자라는 프로포즈를 하고 싶다는 발언을 하기도 했었다고 합니다.



결혼을 하면 너무나도 축하할 일이겠죠. 중요한건 이미 수영씨가 정경호씨의 가족들과 인사를 나누기도 했다는 사실입니다. 2017년도 있었던 정경호씨의 친동생 결혼식에도 참석을 했었다고 하는데요.



아무튼 이런저런 상황을 보자면 정경호씨와 수영씨의 결혼 더 이상 미뤄질 이유도 없지 않을까 하지만 역시나 가장 중요한건 바로 본인들의 마음이 아닐까 합니다. 앞으로도 이쁜 사랑 잘 가꾸어나가시길 바라는 마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