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전소미가 람보르기니를 타고 있는 장면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8일 전소미의 소속사 '더블랙레이블' 유튜브 채널에는 리얼리티 '아이엠소미(I AM SOMI)'의 첫번째 에피소드 'TEARFUL GRADUATION | 소미의 눈물의 졸업식?'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졸업식을 앞둔 전소미의 모습이 공개되었습니다. 여동생 에블린이 깜짝 등장해 언니에게 꽃다발과 용돈을 주는 훈훈한 모습도 보여주었는데요. 정말 사이좋은 자매의 모습입니다.

졸업식 전 포토 행사도 프로답게 소화하고 회사 식구들의 깜짝 등장에 눈물을 쏟습니다. 짝꿍과의 이별에도 눈물을 흘렸고, 공로상을 받으며 인생에서 처음 받아보는 상이라며 기뻐했습니다.

졸업식을 마치고 작업실로 향했고, 회사 식구들이 총출동하며 짜장면 파티를 엽니다. 화제가 된 전소미의 차는 예고편에등장하며 화제가 되었는데요.

전소미는 "나 노란 차 업그레이드 했어요"라고 외치며 밝게 웃습니다. 해당 차량은 람보르기니 SUV모델 '우루스'로 약 2억 5600만 원부터 시작하는 고가의 차량입니다.

또 전소미는 졸업식 전 포토 행사를 프로답게 소화했지만 예상 못했던 회사 식구들의 등장에 "우리 회사 최고"라며 눈물을 쏟았다.

자신의 생일을 매년 챙겨준 짝꿍과의 이별에 재차 폭풍 눈물을 흘려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공로상을 받자 "인생에서 상 처음 받아본다. 오늘 내 생일이다"라며 함박웃음을 지었다.

앞서 전소미는 과거 방송에서 해당 차량을 갖고 싶다고 언급한 바 있다. 이에 실제 전소미가 이 차를 구입했는지, 아니면 지인이나 회사 소유의 차량인지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과거 방송에서 해당 차량은 전소미가 과거 라이브 방송에서 '꿈의 차'로 꼽으며 갖고 싶다고 언급한 바 있는데요. 실제 전소미가 구입한 차인지, 빌린 차량인지는 본 방송을 확인해야 알 수 있을것 입니다.

전소미는 네덜란드계 캐나다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나 캐나다, 네덜란드, 대한민국의 3중 국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캐나다 온리타오주 출생으로 생후 6개월부터 서울에서 성장하였습니다.

어머니의 향수병 때문에 대한민국으로 오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전소미는 2016년 프로듀스 101에 참가해 최종 1위로 프로젝트 걸그룹 I.O.I에 발탁되었습니다. 2016년 5월 5일 데뷔 무대를 가졌습니다.

I.O.I 활동 종료 후, YG엔터테인먼트의 프로듀서인 테디가 설립한 YG산하 레이블 '더 블랙 레이블'과 전속 계약을 맺으며 2019년 6월 13일 솔로가수로 첫 데뷔합니다. 현재 왕성한 활동을 하며 유튜브에서도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재 왕성한 활동을 하며 유튜브에서도 전소미만의 상큼함과 통통튀는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재 '리얼연애 부러우면 지는거다'에 MC로 출연중이며 '알바천국' 모델로도 활약중입니다.


갓 스무살이 된 전소미. 앞으로도 유튜브에서 전소미의 다채로운 모습 기대하겠습니다.